Shopify 서비스 이용 약관

1. 계정 약관

  1. 서비스에 접근하고 사용하려면 Shopify 계정(“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계정 등록을 완료하려면 법적 이름, 사업장 주소, 전화번호, 유효한 이메일 주소 및 기타 요구되는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Shopify는 단독 재량으로 계정 신청을 거부하거나 기존 계정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2. 귀하는 다음보다 더 나이가 많아야 합니다. (i) 18세 또는 (ii) 귀하가 거주하고 서비스를 사용하여 계정을 개설하는 관할 지역의 성년 연령 이상.
  3. 귀하는 개인, 가정 또는 가족 목적이 아닌 비즈니스 활동을 수행하기 위한 목적으로 Shopify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4. 귀하는 계정을 개설할 때 제공하거나 이후에 업데이트한 이메일 주소를 Shopify와의 주요 통신 수단으로 사용한다는 점을 인정합니다(“기본 이메일 주소”). 귀하는 Shopify에 제공한 기본 이메일 주소를 모니터링해야 하며, 해당 이메일 주소는 메시지를 송수신할 수 있어야 합니다. Shopify와의 이메일 통신은 해당 이메일 주소에서 발송된 경우에만 인증됩니다.
  5. 비밀번호를 안전하게 유지할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Shopify는 귀하가 계정 및 비밀번호의 보안을 유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언제든지 추가 보안 조치를 요청할 수 있으며 당사의 재량에 따라 이러한 요구 사항을 조정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6. 서비스와 관련된 기술 지원은 Shopify 사용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서비스 약관에 대한 질문은 Shopify 지원팀으로 보내야 합니다.
  7. 귀하는 Shopify의 명시적인 서면 허가 없이 서비스의 일부, 서비스 사용 또는 서비스 액세스를 재생산, 복제, 복사, 판매, 재판매 또는 악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8. 귀하는 서비스의 기술적 제한을 우회하거나 회피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이는 Shopify의 결제 프로세스 외에서 주문을 처리하거나, 서비스에서 비활성화된 기능이나 기능을 활성화하기 위해 도구를 사용하거나, 서비스를 디컴파일, 디어셈블 또는 기타 방법으로 역공학하지 않는 것을 포함합니다.
  9. 귀하는 로봇, 스파이더, 스크레이퍼 또는 기타 자동화된 수단을 사용하여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서비스의 자료 또는 정보를 모니터링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10. 귀하는 귀하의 자료가 암호화되지 않은 상태로 전송될 수 있으며, (a) 다양한 네트워크를 통해 전송되거나 (b) 연결된 네트워크 또는 장치의 기술적 요구사항에 맞추기 위해 변경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자료"란 귀하의 상표, 저작권 콘텐츠, 서비스 통해 판매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설명 및 가격 포함), 귀하 또는 귀하의 계열사가 Shopify 또는 그 계열사에 제공하거나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사진, 이미지, 동영상, 그래픽, 서면 콘텐츠, 오디오 파일, 코드, 정보 또는 기타 데이터를 의미합니다.

2. 계정 활성화

2.1 스토어 소유자

  1. 제2.1.2조에 따라, 계정을 개설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람은 본 서비스 이용 약관의 당사자(“스토어 소유자”)가 되며, 당사가 스토어 소유자에게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하는 해당 계정을 사용할 권한을 가진 사람입니다. 스토어 소유자의 이름(해당되는 경우 스토어를 소유하는 회사의 법적 이름 포함)이 스토어 웹사이트에 명확히 표시되도록 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2. 고용주를 대신하여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고용주가 스토어 소유자가 됩니다. 고용주를 대신하여 서비스에 가입하는 경우 고용주가 발급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해야 하며, 귀하는 고용주를 당사의 서비스 약관에 구속할 권한이 있음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3. 귀하의 Shopify 스토어는 단일 스토어 소유자와만 연결될 수 있습니다. 스토어 소유자는 여러 개의 Shopify 스토어를 가질 수 있습니다. 귀하는 스토어에 Shopify Checkout을 사용하기로 동의합니다. “스토어"는 Shopify에서 호스팅되거나 타사 웹사이트에 호스팅되는 온라인 스토어, 또는 Storefront API를 기반으로 구축된 스토어프론트, 또는 계정과 연관된 물리적 소매점을 의미합니다.

2.2 직원 계정

  1. Shopify 요금 계획에 따라 하나 이상의 직원 계정(직원 계정)을 생성하여 다른 사람들이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각 직원 계정에는 법적 이름과 유효한 이메일 계정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직원 계정을 통해 스토어 소유자는 권한을 설정하고 다른 사람들이 계정에 접근하여 작업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직원 계정이 특정 비즈니스 정보에 대한 접근 수준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예: 보고서 페이지의 판매 정보에 대한 직원 계정 접근을 제한하거나 일반 스토어 설정을 변경하지 못하도록 방지할 수 있습니다).
  2. 스토어 소유자는 다음에 대해 책임집니다. (a) 직원, 대리인 및 하청업체(직원 계정을 통해 포함)가 본 서비스 약관을 준수하도록 보장하는 것 및 (b) 스토어 소유자의 직원, 대리인 또는 하청업체가 본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는 경우. 스토어 소유자는 스토어 소유자가 본 계약에 따른 모든 의무의 이행을 책임진다는 점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이는 스토어 소유자가 해당 의무를 타사(스토어 소유자의 계열사 또는 자회사 포함)에게 하위 라이선스 또는 하청을 주는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3. 스토어 소유자와 직원 계정을 통해 액세스하는 사용자는 각각 “Shopify 사용자”로 지칭됩니다.

2.3 PayPal Express 결제 및 Shopify Payments 계정

  1.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Shopify는 귀하의 기본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여 귀하를 대신하여 PayPal Express 결제 계정을 생성합니다. 귀하의 위치에 따라 Shopify는 귀하를 대신하여 Shopify Payments 계정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2. 귀하는 PayPal Express 결제 및/또는 Shopify Payments가 귀하의 기본 결제 게이트웨이로 설정되며, 스토어 소유자로서 해당 계정을 활성화하고 유지하는 것은 귀하의 단독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해당 결제 계정을 활성화하지 않으려면 귀하가 직접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PayPal Express 결제은 본 서비스 약관 제9.7.1조에 정의된 타사 서비스입니다.

2.4 Shop Pay

  1.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Shopify Payments에 등록되어 있는 경우 결제 페이지에 Shop Pay가 빠른 결제 옵션으로 자동 표시됩니다. 스토어에 Shop Pay가 표시되지 않도록 하려면 Shopify 관리 콘솔에서 빠른 결제를 관리하여 이를 제거해야 합니다.
  2. 고객이 Shop Pay를 사용하도록 설정한 경우 고객은 Shop Pay를 사용하여 Shopify 스토어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Shopify 스토어에서 Shop Pay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Shopify에서 수시로 수정할 수 있는 Shop Pay 판매자 서비스 약관을 준수하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Shopify가 Shop Pay 판매자 서비스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개정 사항은 게시 날짜부터 적용됩니다. 개정된 Shop Pay 판매자 서비스 약관이 게시된 후 스토어에서 Shop Pay를 계속 사용하면 개정된 Shop Pay 판매자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고 이를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Shop Pay 판매자 서비스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Shopify 관리 콘솔에서 빠른 결제를 관리하여 Shop Pay를 제거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2.5 Safari용 Apple Pay 계정

  1. 서비스 가입이 완료되면 Shopify는 귀하의 계정과 연결된 URL 및 사업자 이름을 사용하여 귀하를 대신해 Apple Pay for Safari (“Apple Pay”) 계정을 생성합니다. 귀하의 위치에 따라 Shopify가 귀하를 대신해 Apple Pay 계정을 활성화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귀하는 계정 관리 콘솔에서 Apple Pay 계정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Apple Pay 계정을 활성화 상태로 유지하지 않으려면 귀하가 직접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Apple Pay는 본 서비스 약관 제9.7.1조에 정의된 타사 서비스입니다.
  2. 귀하가 Apple Pay 지원 전자결제 대행사를 사용하고 고객이 자신의 장치에서 Apple Pay를 활성화한 경우 고객은 Apple Pay를 사용하여 스토어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스토어에서 Apple Pay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Apple이 수시로 수정할 수 있는 Apple Pay 플랫폼 웹 판매자 약관을 준수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Apple이 Apple Pay 플랫폼 웹 판매자 약관을 수정하는 경우 수정 및 재작성된 버전이 여기에 게시됩니다. https://shopify.com/legal/apple-pay. Apple Pay 플랫폼 웹 판매자 약관에 대한 이러한 개정은 게시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개정된 Apple Pay 플랫폼 웹 판매자 약관이 게시된 후 스토어에서 계속 Apple Pay를 사용하면 개정된 Apple Pay 플랫폼 웹 판매자 약관에 동의하고 이를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Apple Pay 플랫폼 웹 판매자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귀하의 Apple Pay 계정을 비활성화하고 스토어에서 Apple Pay를 계속 사용하지 마십시오.

2.6 Google Pay

  1. 서비스 가입을 완료하면 Shopify Payments에 등록된 경우 Shopify가 귀하를 대신하여 Google Pay 계정을 생성합니다. Google Pay 계정을 활성화 상태로 유지하지 않으려면 귀하의 책임 하에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Google Pay는 본 서비스 약관 제9.7.1조에 정의된 타사 서비스입니다.
  2. Google Pay 지원 전자결제 대행사를 사용하고 고객이 Google Pay를 사용하도록 설정한 경우 고객은 Google Pay를 사용하여 스토어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스토어에서 Google Pay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Google이 수시로 수정할 수 있는 Google Pay API 서비스 약관을 준수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Google이 Google Pay API 서비스 약관을 수정하는 경우 수정 및 재작성된 버전이 https://payments.developers.google.com/terms/sellertos에 게시됩니다. Google Pay API 서비스 약관에 대한 이러한 개정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유효합니다. 개정된 Google Pay API 서비스 약관이 게시된 후 스토어에서 Google Pay를 계속 사용하면 개정된 Google Pay API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고 이를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Google Pay API 서비스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Google Pay 계정을 비활성화하고 스토어에서 Google Pay를 계속 사용하지 마십시오.

2.7 Meta Pay

  1. 서비스에 가입을 완료하면 Shopify Payments에 등록된 경우 Shopify는 귀하를 대신하여 Meta Pay 계정을 생성합니다. Meta Pay 계정을 활성화 상태로 유지하지 않으려면 귀하의 책임 하에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Meta Pay는 본 서비스 약관 제9.7.1조에 정의된 타사 서비스입니다.
  2. Meta Pay 지원 전자결제 대행사를 사용하고 고객이 Meta Pay를 활성화한 경우 고객은 Meta Pay를 사용하여 스토어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스토어에서 Meta Pay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Meta가 수시로 수정할 수 있는 Meta Pay 판매자 약관을 준수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Meta가 Meta Pay 판매자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 그러한 개정은 Meta가 게시한 날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개정된 Meta Pay 판매자 약관이 게시된 후에도 스토어에서 Meta Pay를 계속 사용하면 개정된 Meta Pay 판매자 약관에 동의하고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변경된 Meta Pay 판매자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Meta Pay 계정을 비활성화하고 스토어에서 Meta Pay를 계속 사용하지 마십시오.

2.8 Amazon Pay

  1. 서비스 가입을 완료한 후 Shopify Payments에 등록되어 있으며 Shopify Admin에서 Amazon Pay를 활성화한 경우, Shopify는 귀하를 대신하여 Amazon Pay 계정을 생성합니다. Amazon Pay 계정을 활성화 상태로 유지하지 않으려면 귀하의 책임 하에 계정을 비활성화해야 합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Amazon Pay는 본 서비스 약관 제9.7.1조에 정의된 타사 서비스입니다.
  2. 판매자가 Amazon Pay 지원 전자결제 대행사를 사용하고 고객이 Amazon Pay를 사용하도록 설정한 경우 고객은 Amazon Pay를 사용하여 스토어에서 상품 및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3. 스토어에서 Amazon Pay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Amazon Payments, Inc. 고객 계약(아마존에서 수시로 수정할 수 있음)을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Amazon이 Amazon Payments, Inc. 고객 계약을 수정하는 경우 수정 및 재작성된 버전이 여기에 게시됩니다. Amazon Payments, Inc. 고객 계약에 게시됩니다. 이러한 Amazon Payments, Inc. 고객 계약의 수정 사항은 게시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 개정된 Amazon Payments, Inc. 고객 계약이 게시된 후에도 스토어에서 Amazon Pay를 계속 사용하면 개정된 Amazon Payments, Inc. 고객 계약에 동의하고 수락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Amazon Payments, Inc. 고객 계약의 변경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Amazon Payments, Inc. 고객 계약의 변경 사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Amazon Pay 계정을 비활성화하고 스토어에서 Amazon Pay를 계속 사용하지 마십시오.

2.9 도메인 이름

  1. Shopify를 통해 도메인 이름을 구매할 경우, 도메인 등록은 Shopify 계정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매년 자동 갱신되도록 사전 설정됩니다. 귀하는 자동 갱신 기능을 비활성화할 경우 해당 책임이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음을 인정합니다.

3. Shopify 권리

  1. 서비스에는 다양한 특징과 기능이 있습니다. 모든 서비스 또는 기능을 모든 판매자가 항상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며 당사는 어떤 관할권에서든 서비스 또는 기능을 제공할 의무가 없습니다. 본 서비스 약관 또는 관련 법률에서 금지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당사는 어떠한 이유로든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서비스 또는 그 일부를 수정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2. Shopify는 자료를 사전 검토하지 않으며,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서비스의 어떤 부분에서든 자료를 거부하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이는 귀하가 서비스를 통해 제공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 업로드되거나 게시된 자료가 당사의 AUP 또는 본 서비스 약관을 위반한다고 판단하는 경우를 포함합니다.
  3. Shopify 직원, 회원 또는 임원에 대한 모든 종류의 구두 또는 서면 폭력(폭력 또는 보복 위협 포함)은 즉시 계정이 종료될 수 있습니다.
  4. 당사는 귀하의 경쟁업체에 서비스를 제공할 권리를 보유하며 독점권을 약속하지 않습니다. 또한 귀하는 Shopify 직원 및 계약업체도 Shopify 고객 또는 판매자가 될 수 있으며, 이들이 귀하와 경쟁할 수 있지만 그렇게 할 때 귀하의 기밀 정보(섹션 6에 정의된 대로)를 사용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5. 계정 소유권과 관련하여 분쟁이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계정 소유권을 결정하거나 확인하기 위해 문서를 요청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문서에는 사업자 등록증 스캔 사본, 정부 발급 사진 신분증, 등록된 신용 카드의 마지막 4자리 숫자, 법인 직원 신분 확인서 등이 포함될 수 있으며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6. Shopify는 단독 재량에 따라 정당한 계정 소유권을 결정하고 정당한 스토어 소유자에게 계정을 이전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당사가 정당한 스토어 소유자를 합리적으로 결정할 수 없는 경우, 당사의 다른 권리 및 구제책을 침해하지 않고 분쟁 당사자 간에 해결이 결정될 때까지 계정을 일시적으로 일시 중지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는 권리를 Shopify가 보유합니다.

4. 귀하의 책임

  1. 귀하는 Shopify 스토어에 공개용 연락처 정보, 환불 정책 및 주문 처리 일정을 제공할 것에 동의합니다.
  2. 귀하는 서비스가 마켓플레이스가 아니며, 서비스 통해 체결된 모든 판매 계약은 귀하와 고객 사이에 직접 체결된다는 점을 인정하고 동의합니다. 귀하는 서비스 통해 판매하는 모든 상품의 공식 판매자입니다. 귀하는 Shopify 스토어의 운영, 귀하의 자료, 서비스 통해 판매하는 상품 및 서비스, 귀하와 고객 간의 거래의 모든 측면에 대한 책임을집니다. 이에는 고객의 구매에 대한 결제 승인, 환불, 반품, 판매 또는 고객 서비스 이행, 사기 거래, 법적 공개 의무, 규제 준수, 적용 가능한 법률(귀하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는 모든 관할 지역의 소비자 보호 법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위반 또는 본 서비스 약관 위반이 포함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귀하의 스토어, 귀하의 자료 및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는 상품 및 서비스가 진실되고 정확하며 완전하며, 적용 가능한 법규 또는 타사의 권리를 위반하지 않을 것을 진술하고 보증합니다. 명확히 하기 위해, Shopify는 판매자 또는 상인이 아니며, 귀하의 스토어 또는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판매된 상품에 대해 기록하거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귀하는 서비스 통해 판매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설명, 가격, 수수료, 계산한 세금, 결함, 필요한 법적 고지, 규제 준수, 제안 또는 프로모션 콘텐츠 포함)에 대해 단독으로 책임을 지며, 적용되는 모든 법규 준수 포함합니다.
  4. 귀하는 Shopify 서비스를 불법적 또는 무단 목적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이며, 서비스 사용 시 귀하의 관할 지역(저작권법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법률, 고객의 관할 지역에 적용되는 법률, 캐나다 및 온타리오 주의 법률을 위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귀하는 서비스 이용 및 본 서비스 약관 하에서의 의무 이행 시 적용되는 모든 법규, 규칙 및 규정(필요한 라이선스 또는 허가 취득 및 준수 포함)을 준수해야 합니다.
  5. API 약관은 Shopify API(해당 약관에서 정의된 바와 같이)에 대한 귀하의 접근 및 사용을 규율합니다. 귀하는 귀하의 API 자격 증명서(API 이용 약관에서 정의된 바와 같이)를 사용하여 발생하는 모든 활동에 대해 단독으로 책임을 지며, API 자격 증명서를 안전하게 보관해야 합니다.
  6. 귀하는 귀하의 온라인 스토어와 관련된 모든 판매에 Shopify Checkout을 사용하기로 동의합니다. “Shopify Checkout”은 고객이 장바구니에 상품을 추가한 후 주문 전 배송 정보 및 결제 세부 정보를 입력할 수 있는 Shopify의 결제 경험으로, Shopify Checkout API를 통해 이루어지는 결제 포함됩니다.

5. 수수료 및 세금 지급

  1. 귀하는 온라인 서비스 및/또는 POS 서비스 구독에 적용되는 수수료(“구독 수수료”) 및 기타 적용 가능한 수수료(Shopify Payments를 제외한 모든 결제 제공업체를 통해 귀하의 스토어를 통해 이루어진 판매의 가치와 관련된 수수료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인 “거래 수수료”, 그리고 Shopify Payments, POS 장비, 배송, 앱, 테마, 도메인 이름, 전문가 마켓플레이스 또는 타사 서비스(“추가 수수료”)와 관련된 수수료. 구독 수수료, 거래 수수료 및 추가 수수료는 합쳐서 “수수료”라고 합니다.
  2. 귀하는 모든 발생 및 반복되는 수수료를 결제하기 위해 유효한 결제 방법을 등록해 두어야 합니다. Shopify는 귀하가 승인한 유효한 결제 방법(“승인된 결제 방법”)에 적용되는 수수료를 부과하며, 서비스가 종료될 때까지 및 모든 미납 수수료가 완전히 결제될 때까지 승인된 결제 방법에 적용되는 수수료를 계속 부과합니다. 별도 표시가 없는 한 모든 수수료 및 기타 요금은 미국 달러로 표시되며, 모든 결제은 미국 통화로 이루어집니다.
  3. 구독 수수료는 선불로 결제되며, 30일 간격으로 청구됩니다(각 해당 날짜를 “청구일”이라 합니다). 거래 수수료 및 추가 수수료는 Shopify의 재량에 따라 수시로 부과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각 청구일에 이전에 청구되지 않은 모든 미납 수수료에 대해 청구됩니다. 수수료는 청구서에 기재되어 제공된 주요 이메일 주소로 스토어 소유자에게 발송됩니다. 또한, 스토어의 관리 콘솔 계정 페이지에도 청구서가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구독 수수료 청구와 관련된 문제를 제기하고 해결하기 위해 약 2주의 기간이 부여됩니다.
  4. 당사가 공인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요금 결제를 처리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이후 모든 공인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결제를 처리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최초 시도 후 28일 이내에 승인된 결제 수단을 사용하여 요금 결제를 성공적으로 처리하지 못하면 당사는 귀하의 계정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일시 중지하고 취소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정은 미납된 수수료와 다음 청구 주기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납부하면 다시 활성화됩니다. 정지 기간 동안에는 계정이나 스토어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정지 날짜 이후 60일 동안 미결제 수수료를 미납하는 경우 Shopify는 14항에 따라 계정을 종료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5. 모든 요금은 적용되는 연방, 주, 지방 또는 기타 정부 판매세, 상품 및 서비스세(싱가포르 상품 및 서비스세법 제117A장 하의 상품 및 판매세 포함), 조화세 또는 기타 현재 시행 중이거나 향후 제정될 세금, 수수료 또는 부과금(“세금”)을 제외합니다.
  6. 귀하는 Shopify의 제품 및 서비스 구독 또는 구매로 인해 발생하거나 이와 관련된 모든 적용 가능한 세금에 대해 책임을집니다. Shopify가 이러한 세금을 부과하는 경우, 해당 세금은 귀하가 제공한 청구 주소에 적용되는 세율에 따라 계산됩니다. 이러한 금액은 해당 제품 및 서비스의 수수료에 추가되며, 귀하의 승인된 결제 방법으로 청구됩니다. 귀하가 이러한 세금의 납부 면제 대상인 경우, 해당 면제 사실을 증명하는 서류를 Shopify에 제출해야 합니다. 일부 관할권에서는 해당 법적 요건을 충족하는 원본 증명서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세금 면제는 Shopify가 귀하의 면제 증빙 서류를 수령한 날부터 적용됩니다. Shopify가 귀하에게 세금을 부과하지 않는 경우, 귀하는 해당 세금이 납부 의무가 있는지 판단하고, 납부 의무가 있는 경우 해당 관할권의 세무 당국에 직접 납부해야 합니다.
  7.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해 본 서비스 약관에 따라 귀하가 Shopify에 지불해야 하는 모든 금액은 공제 또는 원천 징수 없이 무료로 지급됩니다. Shopify가 귀하에게 부과하고 귀하를 대신하여 해당 세무 당국에 송금하는 세금을 제외하고 법에서 요구하는 모든 공제 또는 원천 징수액은 귀하가 부담하고 관련 세무 당국에 별도로 납부해야 합니다. Shopify는 이러한 공제 또는 원천 징수를 무시하고 본 서비스 약관에 명시된 수수료 전액을 귀하의 승인된 결제 방법으로 청구할 수 있습니다.
  8. 귀하는 Shopify 스토어에서의 판매 또는 서비스 사용으로 인해 또는 그 결과로 발생하는 해당 세금, 관세, 수수료, 할증료 및 추가 요금을 결정, 징수, 원천 징수, 보고 및 송금할 책임이 전적으로 귀하에게 있습니다. 서비스는 마켓플레이스가 아닙니다. 서비스를 통해 이루어지는 모든 판매 계약은 판매자와 고객 간에 직접 이루어집니다.
  9. 귀하는 Shopify 스토어의 관리 콘솔에서 정확한 위치를 유지해야 합니다. 관할 지역을 변경하는 경우 관리 콘솔에서 즉시 위치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10. Shopify에서는 환불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6. 기밀 유지

  1. 기밀 정보"에는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당사자의 사업과 관련된 모든 정보로 일반에 공개되지 않은 정보, 구체적인 사업 정보, 기술적 프로세스 및 공식, 소프트웨어, 고객 목록, 잠재 고객 목록, 고객 및 잠재 고객의 이름, 주소 및 기타 정보, 제품 디자인, 판매, 비용(관련 처리 수수료 포함), 가격 목록, 기타 미공개 재무 정보, 사업 계획 및 마케팅 데이터, 및 기타 기밀 및 독점 정보(기밀 또는 독점 표시가 되어 있든 없든)를 포함합니다. Shopify의 기밀 정보에는 당사에 관한 정보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 중 일반 대중에게 공개되지 않은 모든 정보(당사의 보안 프로그램 및 관행과 관련된 정보 포함)가 포함됩니다.
  2. 각 당사자는 본 서비스 약관 및 본 약관(본 제6조 포함)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는 데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상대방의 기밀 정보를 사용하기로 동의합니다. 각 당사자는 자신의 독점적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취하는 조치와 실질적으로 동등한 합리적인 조치를 취하여, 본 계약에 따라 해당 당사자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해당 기밀 정보에 접근해야 하는 해당 당사자의 직원, 대리인 및 하청업체에게만 해당 기밀 정보를 복제, 공개 또는 사용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단, (i) 본 계약에 따라 해당 당사자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해당 기밀 정보에 접근해야 하는 해당 당사자의 직원, 대리인 및 하청업체에게 해당 기밀 정보를 본 계약에 따라 처리하도록 하는 경우, 그리고 각 당사자는 본 계약서에 명시된 기밀 유지 의무와 동일하거나 더 엄격한 기밀 유지 의무를 부담합니다. 또는 (ii) 본 서비스 약관의 대상이 되는 당사자 및 해당 사항에 대한 관할권을 가진 법원의 법령, 규정 또는 명령에 의해 요구되는 경우, 단, 법적으로 허용되는 경우 수신 당사자는 공개 당사자에게 즉시 서면 통지를 제공하고 해당 공개가 기밀로 처리되도록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기밀 정보에는 다음에 해당하는 정보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A) 해당 정보가 공개 시점에 이미 공중에게 공개되었거나, 수신 당사자가 이미 알고 있거나 보유한 정보 (B) 수신 당사자가 상대방의 기밀 정보를 사용하거나 참조하지 않고, 본 서비스 약관의 어떠한 조항도 위반하지 않고 독립적으로 개발한 정보 또는 (C) 본 서비스 약관의 어떠한 조항도 위반하지 않고 공개 당사자가 아닌 다른 출처로부터 적법하게 취득한 정보.

7. 책임의 제한 및 면책

  1. 귀하는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Shopify 및 해당 공급업체가 서비스 또는 본 서비스 약관의 사용 또는 사용 불능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이익, 영업권, 사용, 데이터 또는 기타 무형적 손실(과실을 포함하여 발생하더라도 이에 국한되지 않음)에 대한 손해를 포함하여 직접, 간접, 부수적, 특별, 결과적 또는 예시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것을 명시적으로 이해하고 동의합니다.
  2. 귀하는 (a) 본 서비스 이용 약관 또는 본 약관에 참조로 포함된 문서(AUP 포함)의 위반, (b) 귀하의 법 위반 또는 타사의 권리 침해, (c) 귀하와 고객 간의 거래의 어떤 측면(환불, 사기 거래, 적용 가능한 법률(연방 및 주 소비자 보호법 포함)의 위반 주장 또는 실제 위반, 또는 귀하의 본 약관 위반 포함)과 관련하여 타사가 제기하는 모든 청구 또는 요구(합리적인 변호사 비용 포함)로부터 당사 및 (적용되는 경우) 당사 모회사, 자회사, 계열사, Shopify 파트너, 임원, 이사, 대리인, 직원 및 공급업체를 면책하고 배상할 것에 동의합니다. 또는 (c) 귀하와 고객 간의 거래의 모든 측면(환불, 사기 거래, 적용 가능한 법률(연방 및 주 소비자 보호 법률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위반 주장 또는 실제 위반, 또는 본 서비스 약관 위반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청구 또는 요구에 대해 배상하고 면책하기로 동의합니다.
  3. 귀하는 귀하의 계열사, 대리인 또는 하청업체의 서비스 약관 위반에 대해 책임을 지며, 회원 본인의 위반과 마찬가지로 책임을 져야 합니다.
  4. 서비스의 사용은 귀하의 단독 책임입니다. 서비스는 “있는 그대로” 및 “사용 가능한 대로” 제공되며, 명시적, 묵시적 또는 법정 보증이나 조건 없이 제공됩니다.
  5. Shopify는 서비스가 중단되지 않고, 적시에 제공되며, 안전하거나 오류가 없음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6. Shopify는 서비스 사용으로 얻을 수 있는 결과가 정확하거나 신뢰할 수 있음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7. Shopify는 귀하의 Shopify 서비스 사용과 관련된 세금 의무 또는 책임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Shopify는 귀하가 서비스를 통해 구매하거나 획득한 제품, 서비스, 정보 또는 기타 자료의 품질이 귀하의 기대에 부합하거나 서비스의 오류가 수정될 것임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8. 지적 재산 및 귀하의 자료

8.1 귀하의 자료

  1. Shopify는 귀하가 Shopify에 제공하는 자료의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해당 자료에 대한 라이선스를 요구합니다. 귀하는 Shopify에게 귀하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제공한 자료에 대해 비독점적, 양도 가능, 하위 라이선스 가능, 로열티 무료, 전 세계적 권리 및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자료를 호스팅, 사용, 배포, 노출, 수정, 실행, 복사, 저장, 공개적으로 수행, 공개적으로 통신(통신을 포함), 방송, 재생산, 제공, 표시, 번역 및 파생 작품을 생성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당사는 이 라이선스에 따른 권리를 서비스 운영, 제공, 홍보 및 서비스 약관에 따른 의무 이행 및 권리 행사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자료에 대한 본 라이선스를 부여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진술, 보증 및 동의합니다. 귀하는 자료에 대한 모든 도덕적 권리를 Shopify에게 영구히 포기하며, Shopify를 통해 자료에 대한 권리를 취득한 자(Shopify가 자료에 대한 권리를 양도하거나 부여(라이선스 또는 하위 라이선스 포함)한 자를 포함)가 본 포기를 주장할 수 있음을 동의합니다.
  2. 자료를 Shopify에 제공하기 전에 자료를 소유한 경우 Shopify 스토어에 업로드하더라도 서비스 약관이나 다른 곳에서 부여된 권리 또는 라이선스에 따라 해당 자료는 여전히 귀하의 소유로 유지됩니다. 계정을 삭제하여 언제든지 Shopify 스토어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Shopify 스토어를 제거해도 기간 동안 발생한 권리를 행사하거나 의무를 이행하는 데 필요한 자료에 부여된 권리 또는 라이선스가 종료되지는 않습니다.
  3. 귀하는 Shopify가 서비스에 제출된 자료의 일부 또는 전부를 언제든지 검토하고 삭제할 수 있다는 데 동의하지만, Shopify는 그렇게 할 의무가 없습니다.
  4. 귀하는 Shopify에게 귀하의 스토어와 관련된 이름, 상표, 서비스 마크 및 로고(“귀하의 상표”)를 서비스 운영, 제공, 홍보 및 서비스 약관에 따른 의무 이행 및 권리 행사에 사용하기 위한 비독점적, 양도 가능, 하위 라이선스 가능, 로열티 무료, 전 세계적 권리 및 라이선스를 부여합니다. 이 라이선스는 서비스 이용 약관의 종료 시에도, Shopify가 해당 라이선스가 서비스 이용 약관 기간 중 발생한 권리를 행사하거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존속합니다.

8.2 Shopify 지적 재산

  1. 귀하는 Shopify가 서면으로 승인하지 않는 한 등록 여부에 관계없이 Shopify의 상표, 로고 또는 서비스 마크를 사용할 수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여기에는 SHOPIFY 문자 상표, SHOP 문자 상표, SHOP PAY 문자 상표와 "S" 및 쇼핑백 디자인 마크("Shopify 상표")를 포함하지만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귀하는 Shopify 상표와 혼동되는 것으로 간주될 수 있는 상표를 사용하거나 채택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귀하는 Shopify 상표의 변형 또는 맞춤법 오류가 Shopify 상표와 혼동되는 것으로 여겨질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2. 귀하는 Shopify 또는 Shopify 상표를 사용, 포함하거나 Shopify 상표와 혼동될 수 있는 용어를 사용 혹은 포함하는 검색 엔진이나 기타 클릭당 지불 키워드(예: Google 광고), 상표, 이메일 주소, 소셜 미디어 이름 또는 도메인 이름(최상위 도메인, 하위 도메인 및 페이지 URL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구매, 등록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3. 귀하는 서비스 약관이 귀하에게 Shopify 특허를 구현할 권리를 부여하지 않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9. 추가 서비스

9.1 POS 서비스

  1. 일반적으로 서비스에 적용되는 약관 외에도 다음 약관이 귀하의 POS 서비스 액세스 및 사용에 적용됩니다. POS 서비스에는 Shopify POS 소프트웨어(“POS 소프트웨어”), https://shopify.com/pos에 위치한 Shopify POS 웹사이트, 프로그램, 설명서, 앱, 도구, 인터넷 기반 서비스 및 구성 요소, Shopify의 POS 하드웨어(“POS 장비”) 및 Shopify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모든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2. POS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사용하려면 활성 상태의 유효한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3. POS 서비스가 Shopify Payments와 함께 활성화된 경우 다른 결제 처리 서비스를 동시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POS 서비스에 사용되는 전자결제 대행사는 온라인 서비스에 사용되는 전자결제 대행사와 동일해야 합니다(해당되는 경우).
  4. 귀하는 귀하의 계정이나 귀하가 가입한 다른 서비스를 종료하지 않고 POS 서비스를 종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종료된 POS 서비스를 제외한 서비스에 대한 요금은 계속 청구되고 귀하가 지불하게 됩니다.
  5. 귀하는 Shopify가 수시로 제공할 수 있는 모든 절차에 따라 POS 서비스를 사용하는 데 동의합니다.
  6. POS 서비스는 암호화 기술을 사용하며 법률에 따라 일반적으로 타사의 전송 모니터링을 금지하고 있지만, 당사는 POS 서비스 연결과 관련하여 보안을 보장할 수 없으며, POS 서비스를 통해 전송된 데이터에 대한 무단 액세스 또는 사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POS 장비는 임대가 아닌 구매입니다. POS 장비의 구매는 귀하의 국가에 적용되는 POS 장비 계약, POS 장비 계약 및 반품 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귀하가 POS 장비 대금을 결제하고 POS 장비의 배송이 귀하에게 확인되면 귀하는 POS 장비의 하드웨어 구성 요소에 대한 소유권 및 소유권을 취득하게 되며, POS 서비스 사용 목적으로만 제한적, 비독점적, 취소 가능, 재라이선스 불가, 양도 불가 방식으로 POS 장비에 설치된 모든 POS 소프트웨어(및 이에 대한 모든 업데이트)에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부여받게 됩니다. Shopify 하드웨어 스토어에서 구매한 Chip & Swipe 리더, Swipe(오디오 잭) 및 실물 기프트 카드에 대해서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8. POS 서비스 수수료는 POS 서비스를 사용하는 위치 수에 따라 결정됩니다. 위치는 사업장 주소별로 정의되며 주문을 특정 사업장 주소와 연결하는 데 사용됩니다. 위치는 계정과 연결된 Shopify 웹 관리 콘솔을 통해 추가됩니다. POS 서비스를 사용하는 위치 수 또한 당사가 감지하여 정기 청구 주기의 일부로 그에 따라 청구됩니다. 귀하가 Shopify 웹 관리 콘솔을 통해 추가한 위치 수와 Shopify에서 감지한 위치 수 간에 불일치가 있는 경우, Shopify에서 감지한 위치 수가 올바른 것으로 간주됩니다.

9.2 Shopify Shipping

  1. You can purchase shipping labels from within your Shopify administrative console (“Shopify Shipping”) for delivery of goods purchased from you from your Shopify Store. In addition to these Terms of Service, your access to and use of Shopify Shipping is subject to the Shopify Shipping Terms of Service, located at (a) https://www.shopify.com/legal/terms-shipping-us if you are shipping from the United States; (b) https://www.shopify.com/legal/terms-shipping-ca, if you are shipping from Canada; and (c) https://www.shopify.com/legal/terms-shipping-global, if you are shipping from a location outside of Canada and the United States.

9.3 SMS 메시지

  1. 본 서비스를 통해 귀하는 단문 메시지 서비스(SMS) 메시징(예: SMS를 통한 주문 확인 알림 전송)을 통해 고객에게 특정 커뮤니케이션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이하 “SMS 서비스”). 귀하는 본 서비스 약관, 기타 적용 가능한 약관(넥스모의 사용 허용 정책 및 트윌리오의 사용 허용 정책, 수시로 개정될 수 있음) 및 귀하가 메시지를 전송하고 메시지를 수신하는 관할 지역의 법률을 준수하는 경우에만 SMS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9.4 Theme Store

  1. Shopify의 Theme Store에서 디자인 템플릿('테마')을 사용하여 Shopify 스토어의 모양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테마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단일 스토어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라이선스가 부여됩니다. 첫 번째 스토어를 폐쇄하는 경우 테마를 두 번째 스토어로 자유롭게 이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토어로 테마 이전을 시작하려면 Shopify 지원팀에 문의하십시오. Shopify 또는 다른 곳에서 다른 사람의 스토어에 테마를 양도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여러 스토어를 사용하려면 여러 번 다운로드해야 하며 각 다운로드에는 해당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Shopify는 특정 테마가 추가 다운로드에 계속 사용 가능하다는 보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2. 스토어에 맞게 테마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재량에 따라 Shopify를 참조하는 테마의 바닥글을 추가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해당 조건으로 테마를 수령한 경우에도 Shopify는 단독 재량으로 Shopify AUP 또는 서비스 약관의 기타 조항을 위반하는 요소가 포함된 경우 테마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필요에 따라 기술 변경 사항 및 업데이트를 반영하기 위해 테마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테마의 지적 재산권은 디자이너의 재산으로 유지됩니다. 귀하가 테마 구매를 통해 부여된 권리를 초과하는 경우 디자이너는 귀하를 상대로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당사의 다른 권리나 구제책을 침해하지 않고 Shopify는 스토어 수정 또는 스토어 폐쇄 등의 관리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4. 테마에 대한 기술 지원은 디자이너의 책임이며, Shopify는 이러한 지원을 제공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Shopify는 디자이너에게 연락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5. 새 테마를 설치하여 사용자의 현재 또는 기존 테마 또는 UI를 덮어쓰거나 손상시키지 않도록 하는 것은 Shopify가 아닌 사용자의 책임입니다.

9.5 Shopify Email

귀하는 Shopify Email 서비스(“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하여 계정에서 이메일을 생성하거나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서비스에 적용되는 약관(Shopify의 사용 제한 정책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포함) 외에도 다음 약관이 귀하의 이메일 서비스 액세스 및 사용에 적용됩니다.

  1. Shopify는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하여 전송하는 이메일의 콘텐츠를 전송 전에 스캔하기 위해 특정 제어 기능을 사용합니다(“콘텐츠 스캔”). 이러한 콘텐츠 스캔은 본 서비스 약관 또는 Shopify의 이용 제한 정책(총칭하여 “위협”)을 위반하는 스팸, 피싱 또는 기타 악의적인 콘텐츠를 제한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메일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그러한 콘텐츠 검사를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Shopify에 명시적으로 부여합니다. Shopify는 이메일 서비스에 위협이 없음을 보증하지 않으며, 각 Shopify 판매자는 각 스토어에서 생성한 모든 콘텐츠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2.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이메일을 생성하거나 전송함으로써 귀하는 다음 요구 사항(“이메일 서비스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이메일 서비스 요구 사항을 준수하지 않는 경우 Shopify 또는 타사 공급업체는 이메일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액세스 및 사용을 일시 중지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3. 이메일 서비스 사용은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해당 법률의 예로는 스팸 또는 원치 않는 상업적 이메일(“UCE”), 개인정보, 보안, 음란, 명예훼손, 지적 재산권, 음란물, 테러, 국토 안보, 도박, 아동 보호 및 기타 관련 법률에 관한 법률이 있습니다. 이메일 서비스 사용 및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생성하거나 전송하는 이메일에 적용되는 법률을 숙지하고 이해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4. 이메일 서비스 사용은 Shopify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준수해야 합니다. 귀하의 이메일 서비스 사용 및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생성하거나 전송하는 이메일에 적용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고 이해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5. 귀하는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개인의 의료 또는 건강 상태, 인종 또는 민족, 정치적 의견, 종교적 또는 철학적 신념 또는 기타 민감한 데이터(총칭하여 “민감 데이터”)에 관한 정보를 포함한 민감한 개인 데이터를 전송하지 않도록 상업적으로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여야 합니다. 민감한 데이터와 관련된 귀하의 의무를 읽고 이해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6. 이메일 서비스 사용은 Shopify에서 정한 모든 해당 지침을 따라야 합니다. 아래 가이드라인은 이메일 서비스를 통해 이메일을 생성하거나 전송할 때 이메일 서비스 요구 사항을 위반할 수 있는 사례의 예입니다.
    1. 비허가 기반 이메일 목록 사용(즉, 각 수신자가 이메일 수신을 긍정적으로 옵트인하여 판매자로부터 이메일 수신 권한을 명시적으로 부여하지 않은 목록)
    2. 구매 또는 대여한 이메일 목록 사용
    3. 적절한 허가 없이 타사 이메일 주소, 도메인 이름 또는 메일 서버를 사용하는 경우
    4. 특정하지 않은 주소(예: webmaster@domain.com 또는 info@domain.com)로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
    5. 허용할 수 없는 수의 스팸 또는 UCE 불만을 초래하는 이메일을 보내는 경우(이메일 자체가 실제로 스팸 또는 UCE가 아니더라도)
    6. 각 이메일에 수신자가 메일 수신 목록에서 자신을 삭제할 수 있는 작동하는 '수신 취소' 링크를 포함하지 않은 경우
    7. 수신자가 메일링 리스트에서 삭제해 달라는 요청을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이에 응하지 않는 경우
    8. 각 이메일에 해당 이메일에 적용되는 당시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링크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9. 이메일의 발신자 또는 주제를 위장하거나 이메일의 발신 이메일 주소, 제목, 헤더 또는 전송 경로 정보를 위조 또는 조작하는 경우
    10. 각 이메일에 유효한 실제 우편 주소 또는 해당 정보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지 않는 경우, 또는
    11. 정크 메일,"를 포함하는 경우 “연쇄 편지,” “피라미드 방식,” 인센티브(예: 쿠폰, 할인, 상 또는 기타 인센티브) 또는 수신자가 이메일을 다른 수신자에게 전달하도록 유도하는 기타 자료를 이메일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7. 판매자 또는 고객이 이메일 서비스 요구 사항 위반을 알고 있거나 의심하는 경우 abuse@shopify.com로 Shopify에 알려주십시오. Shopify는 재량에 따라 이메일 서비스 요구 사항 준수 여부를 결정합니다.
  8. Shopify의 이메일 서비스는 SendGrid(Twilio 계열사)를 비롯한 타사 공급업체를 활용합니다. 이메일 서비스 사용에는 SendGrid의 사용 제한 정책이 적용되며, 이는 SendGrid에서 수시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9.6 Shop 앱

  1. Shop 앱은 적격 판매자(아래에 정의됨)가 Shop 앱을 사용하는 고객(각각 “Shop 앱 사용자”)과 소통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Shopify 응용 프로그램(이하 “Shop 앱”, 자세한 내용은 여기 참조)입니다.
  2. Shop 앱은 서비스의 일부로 간주되며, 서비스에 적용되는 모든 약관이 적용됩니다. 앞 문장의 일반성을 제한하지 않고 본 서비스 약관 및 모든 관련 지침 및 정책에 따라 Shopify는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어떤 이유로든 판매자의 Shop 앱 전체 또는 일부에 대한 액세스 또는 사용을 거부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모든 판매자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Shop 판매자 가이드라인(수시로 개정될 수 있음)에 명시된 대로 금지된 제품을 판매하지 않는 판매자만 Shop 앱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적격 판매자”).
  3. 당사는 제품 또는 서비스 목록, 귀하의 상표 및 기타 콘텐츠, 데이터 또는 Shopify 스토어의 정보를 포함한 귀하의 자료를 Shop 앱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Shop 앱 사용자는 Shop 앱에서 기본적으로 쇼핑할 수 있지만, 거래는 귀하의 Shopify 스토어에서 완료됩니다. 명확성과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해 7항(책임의 제한) 및 8항(지적 재산)은 Shop 앱에서 귀하의 자료 사용과 귀하의 자료 및 Shopify 스토어를 통해 이루어진 구매에 대한 귀하의 책임에 적용됩니다.
  4. 귀하의 자료 및 Shop 앱 사용은 항상 당사의 Shop 앱 판매자 가이드라인, 본 서비스 약관, 추가 약관, 기타 모든 관련 정책 및 가이드라인,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합니다.
  5. 서비스의 다른 영역과 마찬가지로, Shopify는 판매자와 고객(Shop 앱 사용자 포함) 간에 발생하는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습니다.
  6. Shop 앱에서 콘텐츠는 검색 쿼리 또는 사용자의 관심 분야와의 관련성, 이미지 품질, 도메인 품질, 다른 사용자의 콘텐츠 참여 빈도 등의 요소에 따라 순위가 결정됩니다. Shop 앱에 콘텐츠를 표시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hop 앱 도움말 문서를 참조하세요.
  7. Shop 앱에서 자료를 제공하지 않으려면 이 서비스를 관리하거나 비활성화하는 것은 판매자의 책임입니다. Shop 앱 판매자 채널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지침 여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Shopify 스토어에 Shop 앱 판매자 채널이 아직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설치하십시오. 현재 Shop 앱 판매자 채널이 해당 국가에서 지원되지 않는 경우 support에 문의하여 Shop 앱에서 자료를 제거하십시오. 참고: Shop 앱에서 자료를 제거해도 Shopify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Shop 앱 사용자는 Shop 앱에서 Shopify 스토어의 주문을 계속 보고,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Shopify 계정을 삭제하면 Shop 앱에서 자료가 제거됩니다.

9.7 타사 서비스, 전문가 및 전문가 마켓플레이스

  1. Shopify는 때때로 귀하가 고려하거나 사용할 타사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제품, 서비스 또는 웹사이트 링크(총칭하여 “타사 서비스”)를 추천, 제공 또는 활성화할 수 있으며, 여기에는 Shopify 앱스토어 또는 전문가 마켓플레이스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타사 서비스는 편의를 위해서만 제공되며, 이러한 타사 서비스의 구매, 액세스 또는 사용은 전적으로 귀하와 해당 타사 서비스 공급업체('타사 제공업체') 간에 이루어집니다. 본 서비스 약관 외에도 귀하는 타사 공급업체로부터 구매하거나 타사 공급업체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적용되는 추가 서비스별 약관을 준수하는 데 동의합니다.
  2. Shopify Expert는 Shopify 스토어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립 타사(“Experts”)의 온라인 디렉토리입니다.
  3. 직접 또는 전문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전문가와 협력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 마켓플레이스에서는 스토어의 다양한 측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전문가 추천을 제공합니다. 전문가 마켓플레이스를 사용하면 계정 관리자에서 직접 전문가를 찾고, 고용하고, 전문가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4. 귀하가 서비스, Shopify 전문가, 전문가 마켓플레이스 또는 Shopify 웹사이트를 통해 제공되는 타사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과 재량에 따라 결정되며, 해당 타사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해당 타사 서비스에 적용되는 약관 및/또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읽는 것은 귀하의 책임입니다. 경우에 따라 Shopify는 Shopify가 귀하에게 추천하거나 귀하가 서비스, Shopify 전문가, 전문가 마켓플레이스 또는 Shopify 웹사이트 사용을 통해 참여하는 타사 공급업체로부터 수익 분배를 받을 수 있습니다.
  5. 당사는 타사 서비스와 관련하여 귀하에게 어떠한 보증도 제공하거나 진술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Shopify가 타사 서비스에 대한 통제권이 없으며 그러한 타사 서비스에 대해 귀하 또는 다른 누구에게도 책임이나 의무가 없음을 인정합니다. Shopify 앱스토어 또는 전문가 마켓플레이스를 포함하여 Shopify의 웹사이트에서 타사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거나 그러한 타사 서비스를 서비스와 통합 또는 활성화하는 것은 Shopify에 의한 또는 Shopify와의 보증, 승인, 후원 또는 제휴를 구성하거나 암시하지 않습니다. Shopify는 타사 서비스의 가용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귀하는 Shopify가 언제든지 단독 재량으로 귀하에게 통지하지 않고 타사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비활성화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Shopify는 타사 서비스의 액세스 중지 또는 중단, 비활성화에 대해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도 지지 않습니다. Shopify는 타사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의존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가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문가의 조언을 구할 것을 강력히 권장합니다. 특히 세금 계산기는 고객에게 부과해야 하는 정확한 세율을 평가할 때 참고용으로만 사용해야 하며 독립적인 세무 자문을 대신해서는 안 됩니다.
  6. 귀하가 서비스와 함께 사용하기 위해 타사 서비스를 설치하거나 활성화하는 경우 귀하는 해당 타사 공급업체가 귀하의 데이터 및 기타 자료에 액세스하고 타사 서비스와 서비스의 상호 운용에 필요한 기타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귀하와 타사 공급업체 간의 데이터 또는 기타 자료 교환이나 기타 상호 작용은 전적으로 귀하와 해당 타사 공급업체 간에 이루어집니다. Shopify는 타사 서비스 또는 타사 공급업체가 귀하의 데이터 또는 기타 자료에 액세스하여 발생하는 데이터 또는 기타 자료의 공개, 수정 또는 삭제 또는 그에 상응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Google 지도는 서비스 내에서 사용되는 타사 서비스입니다. 귀하의 서비스 사용은 Google에서 수시로 수정할 수 있는 Google 지도 및 어스 기업 범용 사용 정책, Google 지도 및 Google 어스 추가 서비스 약관 및 Google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동의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7. 귀하는 다음 사항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i) 귀하는 전문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지원 또는 기타 정보 요청을 제출함으로써 기본 이메일 주소(또는 귀하가 제공한 기타 이메일 주소) 및 해당 사용자 이메일 주소로 한 명 이상의 전문가로부터 연락을 받는 데 동의하며, (ii) Shopify는 전문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교환되는 모든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또는 전문가 마켓플레이스에서 귀하와 전문가 간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발생하는 회신 이메일(각각 “Reply”)을 수신할 수 있음을 인정 및 동의합니다. 또한 귀하는 전문가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제출한 귀하의 연락처 세부 정보 및 배경 정보를 전문가와 공유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전문가는 Shopify 스토어의 특정 관리자 페이지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액세스할 수 있는 페이지는 귀하가 선택합니다.
  8. 귀하와 타사 공급업체 간의 관계는 엄격하게 귀하와 해당 타사 공급업체 간의 관계이며, Shopify는 귀하와 타사 공급업체 간에 발생하는 모든 분쟁에 개입할 의무가 없습니다.
  9. 어떠한 경우에도 Shopify는 타사 서비스 또는 전문가를 포함한 타사 제공업체와의 계약 관계로 인해 발생하는 직접, 간접, 부수적, 특별, 결과적, 징벌적, 특별, 예시적 또는 기타 모든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러한 제한은 Shopify가 그러한 손해의 가능성에 대해 통지받은 경우에도 적용됩니다. 전술한 제한 사항은 관련 법률에서 허용하는 최대 한도까지 적용됩니다.
  10. 귀하는 타사 서비스 사용 또는 타사 공급업체와의 관계로 인해 발생하는 합리적인 변호사 비용을 포함한 모든 청구 또는 요구로부터 당사 및 (해당되는 경우) 당사의 모회사, 자회사, 계열사, Shopify 파트너, 임원, 이사, 대리인, 직원 및 공급업체를 면책하고 피해를 입지 않도록 하는 데 동의합니다.

9.8 베타 서비스

  1. 때때로 Shopify는 단독 재량에 따라 개발 중이며 아직 모든 판매자가 사용할 수 없는 사전 출시 또는 베타 기능(“베타 서비스”)을 시험적으로 사용하도록 귀하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베타 서비스는 서비스의 일부가 아니며, 베타 서비스에는 베타 서비스를 사용하기 전에 Shopify가 귀하에게 제공하는 추가 약관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베타 서비스 및 이와 관련된 모든 관련 대화 및 자료는 Shopify 기밀 정보로 간주되며 본 계약의 기밀 유지 조항의 적용을 받습니다. 전술한 내용의 일반성을 제한하지 않고, 귀하는 Shopify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베타 서비스에 대한 귀하의 참여를 공개적으로 진술하거나 공개하지 않을 것에 동의합니다. Shopify는 베타 서비스가 작동할 것이라는 진술이나 보증을 하지 않습니다. Shopify는 언제든지 단독 재량으로 베타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베타 서비스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어떠한 피해나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베타 서비스는 최종 버전과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Shopify는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베타 서비스의 최종 버전 또는 상용 버전을 변경하거나 출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9.9 Shopify 픽셀 관리자

Shopify에서는 판매자 또는 타사에서 고객 이벤트를 추적할 수 있도록 Shopify 스토어에 픽셀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Shopify 픽셀 관리자”). Shopify 스토어의 관리 콘솔에 있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내에서 픽셀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서비스 사용에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약관(본 서비스 약관, Shopify의 사용 제한 정책 및 개인정보처리방침 포함) 외에도 다음 약관이 귀하의 Shopify 픽셀 관리자 액세스 및 사용에 적용됩니다. a. 귀하는 모든 관련 법률을 준수하고 이벤트를 추적하는 모든 사이트 방문자 및 고객으로부터 필요한 모든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름,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또는 개인을 식별하는 기타 데이터를 포함하여 픽셀을 사용하여 수집한 데이터를 Shopify에 제공하는 경우, 귀하는 앞서 언급한 정보를 Shopify에 제공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권한과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귀하는 Shopify가 악의적인 것으로 식별한 픽셀을 Shopify의 단독 재량에 따라 비활성화할 수 있음에 동의합니다. d. 귀하는 타사가 픽셀을 사용하여 불법, 침해, 명예 훼손 또는 기타 유해한 활동에 참여하거나 이를 조장하거나 서비스의 모든 측면을 비활성화, 방해 또는 우회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으며 이를 허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2. Shopify는 픽셀 사용 방법, 추가되는 스크립트 및 방법과 같은 Shopify 픽셀 관리자와 관련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Shopify는 이 데이터를 사용하여 Shopify 픽셀 관리자를 개선, 유지, 보호 및 개발할 수 있습니다.

10. 피드백 및 리뷰

Shopify는 서비스 개선 또는 추가에 관한 아이디어 및/또는 제안을 환영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서비스, 타사 서비스 또는 타사 공급업체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또는 관련 자료 또는 리뷰(총칭하여 “피드백”)의 공개에는 어떠한 기밀 유지 의무나 보상에 대한 기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Shopify에 피드백을 제출(Shopify에 직접 제출하거나 Shopify에서 호스팅하는 포럼 또는 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귀하는 피드백에 대한 모든 권리를 포기하며, 원하는 경우 귀하 또는 타사로부터 허가나 라이선스를 얻지 않고도 귀하가 제공하거나 Shopify에서 수정한 대로 피드백을 자유롭게 구현 및 사용할 수 있음을 인정합니다. 귀하가 Shopify에 제출하는 타사 서비스 또는 타사 공급업체에 대한 모든 리뷰는 귀하가 아는 한 정확해야 하며 불법, 외설, 위협, 명예 훼손, 개인정보 침해, 지적 재산권 침해, 기타 타사에게 해를 끼치거나 불쾌감을 주는 내용이 아니어야 합니다. Shopify는 타사 서비스 또는 타사 공급업체의 피드백을 제거하거나 편집할 권리(의무는 아님)를 보유하지만 게시된 피드백을 정기적으로 검사하지는 않습니다.

11. DMCA 통지 및 게시 중단 절차

Shopify는 지적 재산권 보호를 지원하며 Shopify 판매자에게도 동일한 조치를 취하도록 요청합니다. 저작권 침해 혐의에 대한 모든 통지에 대응하는 것이 당사의 정책입니다. 누군가 판매자가 자신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경우 양식을 사용하여 Shopify의 지정 대리인에게 DMCA 통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DMCA 통지를 받으면 저작권 침해로 주장되는 자료에 대한 액세스를 제거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게시 중단 통지를 받은 판매자는 불만 사항에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양식을 사용하여 반박 통지를 회신할 수 있습니다. 최초 신고자는 이의제기 통지를 받은 후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판매자가 침해 행위를 하지 못하도록 금지하는 법원 명령을 요청할 수 있으며, 그렇지 않으면 자료를 복원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지적 재산권 침해 신고에서 알아보세요.

12. 개인정보 및 데이터 보호

  1. Shopify는 판매자의 개인정보와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Shopify의 개인정보 수집, 사용 및 공개가 당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적용을 받는다는 것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2. EU 또는 영국 일반 데이터 보호 규정 및 캘리포니아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법을 비롯한 특정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또는 보호법에 따라 Shopify가 “데이터 처리자” 또는 “서비스 제공업체”로서 고객의 개인 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Shopify의 개인 정보 수집 및 사용에는 당사의 데이터 프로세싱 계약도 적용됩니다.

13. Shopify 계약 당사자

  1. 스토어의 청구 주소가 미국 또는 캐나다에 있는 경우 본 13(1)항이 적용됩니다.

    1. Shopify 계약 당사자"는 캐나다 법인인 Shopify Inc.를 의미하며, 온타리오주 오타와, 오타와, K2P 2L8, 151 O'Connor Street, Ground floor에 사무실을 두고 있습니다.

    2. 양 당사자는 본 서비스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 또는 청구와 관련하여 온타리오주 법원의 전속 관할권에 취소할 수 없고 무조건적으로 복종합니다. 국제 물품 매매 계약에 관한 UN 협약은 본 서비스 약관에 적용되지 않으며, 이에 따라 명시적으로 배제됩니다.

  2. 스토어 청구 주소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호주, 뉴질랜드, 중국, 일본, 싱가포르 포함)에 있는 경우 본 13(2)항이 적용됩니다.

    1. Shopify 계약 당사자"는 Shopify Commerce Singapore Pte. Ltd(싱가포르 법률에 따라 설립된 법인으로, 주소는 77 Robinson Road, #13-00 Robinson 77, Singapore 068896)를 의미합니다.

    2. 양 당사자는 서비스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싱가포르 법원이 전속 관할권을 가지며, 이에 따라 서비스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소송은 해당 법원에 제기한다는 데 취소할 수 없다는 데 동의합니다. 국제물품매매계약에 관한 UN 협약은 본 서비스 약관에 적용되지 않으며 이에 따라 명시적으로 배제됩니다.

  3. 스토어 청구 주소가 유럽 및 러시아, 중동, 아프리카, 남미, 카리브해 또는 멕시코를 포함하여 제13조(1) 또는 제13조(2)에 나열되지 않은 기타 관할권이나 EMEA 지역에 있는 경우 이 제13조(3)이 적용됩니다.

    1. Shopify 계약 당사자"는 등록 번호 560279로 아일랜드에 설립된 주식회사의 유한책임회사로서 등록 사무소는 2nd Floor Victoria Buildings, 1-2 Haddington Road, Dublin 4, D04 XN32, Ireland, VAT 번호 IE 3347697KH에 있으며 웹사이트는 https://shopify.com/에 있는 Shopify International Limited를 의미합니다.

    2. 귀하는 본 서비스 약관의 유효성, 효력, 해석 또는 이행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발생할 수 있는 모든 분쟁을 해결할 관할권이 있는 아일랜드 법원의 관할권에 따르는 데 취소할 수 없고 무조건적으로 동의하며, 마찬가지로 다른 관할권에서 Shopify가 제기한 소송, 조치 또는 절차에 대한 모든 청구에 대한 이의를 취소할 수 없고 무조건적으로 포기합니다. 국제 물품 매매 계약에 관한 UN 협약은 본 서비스 약관에 적용되지 않으며, 이에 따라 명시적으로 제외됩니다.

14. 기간 및 종료

  1. 본 서비스 약관의 기간은 귀하가 서비스 이용을 위해 등록을 완료한 날로부터 시작하여 아래에 명시된 대로 당사 또는 귀하가 종료할 때까지 계속됩니다(기간).

  2. 귀하는 언제든지 Shopify 지원팀에 연락한 다음 Shopify의 응답에 표시된 특정 지침에 따라 계정을 취소하고 서비스 약관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3. 다른 구제책을 제한하지 않고, 당사는 귀하가(유죄 판결, 합의, 보험 또는 에스크로 조사 또는 기타 방법으로)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사기 행위를 한 것으로 의심되는 경우를 포함하여 어떠한 이유로든 통지 없이 언제든지(법에서 달리 요구하지 않는 한) 귀하의 계정 또는 서비스 약관을 일시 중지하거나 종료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약관의 종료는 종료일 이전에 발생한 권리나 의무를 침해하지 않습니다.

  4. 어떤 이유로든 양 당사자가 서비스를 종료하는 경우:

    1. Shopify는 귀하에게 서비스 제공을 중단하며 귀하는 더 이상 귀하의 계정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2. 서비스 약관에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귀하는 비례 배분 또는 기타 방식으로 수수료를 환불받을 수 없습니다.

    3. 해당 종료 발효일까지 귀하의 서비스 사용에 대해 Shopify에 지불해야 하는 미결제 잔액은 즉시 전액 지불해야 합니다.

    4. Shopify 스토어가 오프라인 상태로 전환됩니다.

  5. Shopify를 통해 도메인 이름을 구매한 경우에는 종료 시 도메인이 더 이상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습니다. 종료 후에는 도메인과 관련된 모든 문제를 도메인 공급업체와 처리하는 것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입니다.

  6. 서비스 종료일에 미납된 수수료가 있는 경우 이메일을 통해 최종 인보이스를 한 번 받게 됩니다. 해당 청구서를 전액 결제하면 다시 청구되지 않습니다.

15. 수정

  1. 당사는 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서비스 약관의 일부를 업데이트하거나 변경할 수 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당사는 귀하의 서비스 사용 또는 서비스 약관에 따른 귀하의 권리에 실질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서비스 약관 변경에 대해 기본 이메일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Shopify 관리 콘솔을 통해 통지를 제공하거나,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합리적인 사전 통지를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Shopify는 법률, 규제, 사기 및 남용 방지 또는 보안상의 이유로 또는 (ii) 안전하지 않거나 부적절하거나 불쾌하다고 판단되는 제품이나 활동을 제한하기 위해 언제든지 즉시 효력을 발생시키는 변경 사항을 적용하여 귀하의 서비스 사용 또는 서비스 약관에 따른 귀하의 권리에 실질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당사가 통지(해당되는 경우)에서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서비스 약관의 변경은 해당 위치에 업데이트된 약관을 게시하는 즉시 효력이 발생합니다. 해당되는 경우 그러한 통지를 제공한 후 또는 업데이트된 약관을 게시한 후에 귀하가 서비스에 계속 액세스하거나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은 귀하가 변경 사항을 수락하고 개정된 서비스 약관에 구속되는 데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개정된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 액세스 및 사용을 중단해야 합니다.

  2. Shopify는 서비스 수수료를 수시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기본 이메일 계정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Shopify 관리 콘솔을 통해 통지를 제공하거나, 이와 유사한 방법으로 수수료 변경 30일 전에 사전 통지를 제공합니다. Shopify는 서비스(또는 그 일부)의 수정, 가격 변경, 일시 중단 또는 중단에 대해 귀하 또는 타사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6. 일반 약관

  1. 본 서비스 약관은 참조로 통합된 문서를 포함하여 귀하와 Shopify 간의 완전한 계약을 구성하며 귀하의 서비스 및 계정 사용에 적용되며 귀하와 Shopify 간의 모든 이전 계약(서비스 약관의 이전 버전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을 대체합니다.

  2. Shopify가 서비스 약관의 권리 또는 조항을 행사하거나 집행하지 못하더라도 해당 권리 또는 조항의 포기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참조로 포함된 모든 약관 및 기타 문서를 포함하여 서비스 약관의 조항이 관할 법원에 의해 법률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조항은 법률이 허용하는 한도 내에서 원래 조항의 목적을 최대한 달성할 수 있도록 변경 및 해석되며, 서비스 약관의 나머지 조항은 완전한 효력을 유지합니다.

  3. 본 서비스 약관에 달리 규정되지 않는 한, 본 서비스 약관의 당사자가 아닌 개인이나 단체는 본 서비스 약관에 따라 귀하 또는 Shopify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사람을 제외하고는 해당 개인이나 단체가 이름으로 식별되었는지, 클래스의 회원인지 또는 특정 설명에 대한 답변인지 여부에 관계없이 본 서비스 약관의 어떠한 조항도 집행할 권리가 없습니다. 의심의 여지를 없애기 위해, 이는 본 약관의 허용된 양수인 또는 양수인의 권리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4. 본 서비스 약관은 법률의 충돌 원칙에 관계없이 온타리오주 법률 및 해당 법률에 적용되는 캐나다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이에 따라 해석됩니다.

  5. 본 서비스 약관은 영어 이외의 언어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본 영어 서비스 약관과 다른 언어로 제공되는 Shopify 서비스 약관 간에 불일치 또는 충돌이 있는 경우 https://www.shopify.com/legal/aup에 있는 최신 영어 버전의 서비스 약관이 우선합니다. 본 서비스 약관에서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Shopify(단독 재량에 따라 행동)가 달리 결정하거나 관련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영어로 해결됩니다.

  6. 서비스 약관의 모든 조건 및 조항은 서비스 약관 당사자 및 각 당사자의 상속인, 승계인, 허용된 양수인 및 법정 대리인에게 구속력을 가지며 이들의 이익에 귀속됩니다. Shopify는 귀하에게 통지하거나 귀하의 동의 없이 본 서비스 약관을 양도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Shopify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서비스 약관 또는 본 약관에 따른 귀하의 권리나 의무를 타사에게 양도하거나 기타 방식으로 이전할 권리가 없으며, 이는 Shopify의 단독 재량에 따라 제공되거나 보류될 수 있습니다.

  7. 본 서비스 약관의 조항 또는 조항의 일부가 어떤 이유로든 무효, 불법 또는 집행 불가능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우 그러한 무효, 불법 또는 집행 불가능성은 서비스 약관의 다른 조항(또는 해당 조항의 영향을 받지 않는 부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며, 서비스 약관은 그러한 무효, 불법 또는 집행 불가능한 조항 또는 조항의 일부가 서비스 약관 내에 포함되지 않은 것처럼 해석됩니다.

  8. 종료 시 서비스 약관에 따른 모든 관련 권리와 의무는 즉시 종료되지만, (a) 귀하는 종료 전에 체결된 거래와 관련된 모든 의무를 이행할 책임과 종료 전 또는 종료로 인해 발생한 모든 부채에 대한 책임, 그리고 섹션 1(계정 조건), 5(수수료 지불), 6(기밀 유지), 7(책임 및 면책 제한), 8을 제외하고는 즉시 종료됩니다. 1(지적 재산권 및 귀하의 자료), 9.7(8)-(10)(타사 서비스, 전문가 및 전문가 마켓플레이스), 10(피드백 및 리뷰), 12(개인정보 및 데이터 보호), 13(Shopify 계약 당사자), 14(취소 및 종료), 15(1)(수정) 및 16(일반 조건)은 본 서비스 약관의 종료 또는 만료 후에도 존속하며, 해당 조항의 효력은 유지됩니다.


Shopify Inc.
151 O’Connor Street, Ground floor
Ottawa, ON K2P 2L8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