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ify 마켓

모든 시장에 맞출 수 있는 유연한 스토어

어디에서나 모든 곳에서 확장하세요. 집에서, 국경을 넘어. 온라인에서, 직접 만나서. B2B에서, D2C로 자유롭게 비즈니스를 펼쳐보세요.
다양한 지역, 소매 및 B2B 시나리오에서의 그린 믹서 애니메이션

하나의 스토어에서 여러 마켓을 대상으로 판매하세요

모든 마켓의 상황을 전체적으로 파악하고 세부 정보를 집중 조명해 살펴보고 업데이트하는 작업을 모두 한곳에서 할 수 있습니다.

Shopify 관리자의 마켓 홈페이지에 표시되는 지역, 소매 및 B2B 마켓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몇 분 안에 마켓을 생성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

몇 분 안에 마켓 생성

마켓의 대상을 선택하고 제품을 선택하기만 하면 완료됩니다. 마켓은 유사한 마켓의 설정을 “상속”할 수도 있으므로 시간을 더 절약할 수 있습니다.

특정 마켓에 대한 필터링을 보여주는 애니메이션을 통해 자세한 맞춤 설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마켓에서 고객을 "다음으로 보기"

다양한 마켓에 참여하는 사람들에게 표시되는 내용을 미리 살펴보고 제품과 가격이 올바로 제시되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다른 제품, 다른 디자인, 다른 모든 것

맞춤형 경험

더 많은 마켓으로 이동하고 모든 것을 맞춤화하여 각 고객에게 최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현지 언어 및 통화

각 지역에 맞게 스토어를 현지화합니다. 또한 Shopify Payments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자국 통화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최적화된 주문 처리

가장 가까운 주문 처리 센터에서 자동으로 배송하여 비용을 절감하고 제품을 더 빠르게 배송하십시오.

고유한 도메인

각 마켓에 고유한 URL을 부여하거나 마켓을 하위 폴더로 구성하면 SEO 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적절한 룩앤필

사용자 지정 메시지, 레이아웃 및 이미지를 사용하여 각 마켓에 맞게 온라인 스토어 테마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Advanced

Plus

제품 및 요금제 선택

카탈로그를 큐레이션하여 각 마켓에 적합한 제품을 제공하는 동시에 다양한 세금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각종 구매자에 맞는 최상의 경험 구축

해외

대상 지역

전 세계 고객에게 고도로 현지화된 환경을 조성하여 매출을 증대하세요.


  • 고객이 모국어와 자신의 통화로 쇼핑할 수 있는 환경 제공

  • 현지 공휴일을 기념하는 할인 행사

  • 대량 편집으로 즉시 가격 조정

소매

곧 출시 예정

오프라인 소비자

Shopify POS Pro를 사용하면 각 소매점 위치에 알맞은 제품과 요금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플래그십 스토어에는 베스트셀러만 구비

  • 아울렛 매장에서는 가격 인하

  • 오프라인 판매를 위한 재고 우선순위를 지정하여 진열대에 재고 유지

도매

B2B 구매자

Shopify Plus 판매자는 Shopify B2B를 사용하여 도매 판매용 마켓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제품 및 가격 선택

  • 온라인 스토어 레이아웃 변경

  • 메시지를 조정하고 다른 이미지로 교체

Shopify 판매 채널

더 많은 고객에게 도달하는 더 많은 방법

Shopify 판매 채널을 사용하여 소셜, 검색 및 그 외 마켓플레이스에 제품을 게시합니다.

새로운 성장 기회를 잡으세요

해외 판매, 소매, B2B에 적합한 맞춤형 상품을 만들어 새로운 마켓으로 비즈니스를 확대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