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ify POS(Point of Sale)

완벽한 Shopify POS 가입 플랜 찾기

Shopify의 새로운 POS로 오프라인, 온라인을 비롯해 어디서든 판매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판매하든 길거리 시장에서 판매하든, 새로운 POS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고 고객에게 빠른 결제를 제공하며 지속적인 고객 관계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가입 선택

Shopify POS를 처음 사용하시나요? 자세히 알아보기

가입 개요

다음은 각 가입 플랜에 포함된 몇 가지 주요 기능입니다.

POSPro

오프라인 소매업을 지원하도록 설계

위치 및 Shopify 플랜 당 월 $89 USD

POS Lite에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유한 직원 역할 및 권한 생성

Stocky 앱의 스마트 재고 관리 이용

지역 픽업 및 지역 배송 관리

스토어 직원 및 등록기 무제한 추가

옴니채널 기능으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원활한 판매

스토어 내 분석 및 보고서 살펴보기

소매업 전담 지원팀에 액세스(곧 제공 예정)

POSLite

시장 및 이동 중 판매에 가장 적합

Shopify 플랜이 있으면 월 $0 USD

널리 사용되는 신용 카드 및 디지털 결제 방법 받기

모바일 POS 및 하드웨어 액세서리와 통합

중앙화된 주문 및 제품 관리

요금제 안내

월 요금에는 Shopify 플랜 및 POS 가입이 포함됩니다. 각 위치별로 필요에 따라 POS Pro 또는 POS Ligh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hopify 플랜

전자상거래 및 설비 관리 기능 포함

  • Advanced Shopify

    월 $299 USD

  • Shopify

    월 $79 USD

  • Basic Shopify

    월 $29 USD

Shopify POS 가입

오프라인 판매에 필요한 기능 포함

  • POS Pro
    스토어당 월 $89 USD*
  • POS Lite
    월 $0 USD
  • *POS Pro는 모든 Shopify Plus 플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월 청구서 샘플

다음은 두 곳의 스토어를 운영하는 소매업의 월간 Shopify 비용 분석 결과입니다.

Shopify 플랜
Shopify $79.00
Shopify POS 가입
오프라인 1호 스토어 본점 – POS Pro $89.00
오프라인 2호 스토어 – POS Pro $89.00
명절 장 팝업 스토어 – POS Lite $0.00
총계
월 비용 $257.00 USD
30%
Shopify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판매하는 소매 업체의 매출이 전년 대비 30% 증가

기능

매장 내, 온라인을 비롯한 모든 곳에서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경험을 제공합니다.

지역 픽업Pro

Shopify POS에서 바로 지역 픽업 주문을 관리하고 처리합니다.

스토어에서 구매, 고객에게 배송Pro

재고가 있는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바로 고객에게 배송합니다. 세금 및 배송료는 결제 시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고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교환Pro

온라인 또는 다른 스토어에서 이루어진 구매에 대한 교환을 수락하면 재고 상태가 즉시 업데이트됩니다.

지역 배송Pro

온라인으로 접수한 지역 배송 주문을 Shopify POS에서 바로 관리하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제품 QR 코드

제품에 QR 코드를 부착하면 고객이 스마트폰을 사용하여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구매를 위한 카트 보내기

고객이 관심이 있었지만, 매장에서 구매하지 않은 품목이 포함된 이메일을 해당 고객에게 보내세요.

Shopify의 Stocky 앱의 스마트 권장 사항을 사용하여 한 곳에서 오류를 줄이고 수익을 늘리세요.

구매 주문Pro

공급업체 및 공급자에 대한 구매 주문을 생성합니다.

수요 예측Pro

최근 제품 실적 또는 계절성을 기반으로 구매 주문 제안을 받습니다.

전송Pro

여러 다른 스토어에서 전송을 요청하고 수신된 품목과 전송되는 품목을 추적합니다.

재고 부족 보고서Pro

현재 판매율 및 각 공급 업체의 소요 시간을 기반으로 재고 부족에 대한 경고를 받습니다.

할인 품목 추천Pro

할인 제안 페이지를 사용하여, 어떤 제품이 판매되지 않는지 파악하여 현금과 재고의 흐름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재고 분석Pro

재고 실적 등급 시스템을 기반으로 재주문할 가치가 있는 제품과 소중한 창고 및 현금을 차지하기만 하는 제품을 판별합니다.

재고 조정Pro

재고 수준에 생긴 작은 변동 사항을 추적합니다.

재고 조사Pro

바코드 스캐너를 사용하여 스토어 재고와 기록이 일치하도록 확인합니다.

재고 수령Pro

바코드 스캐너로 들어오는 주문에 대한 정확한 재고 수를 파악합니다.

상세한 재고 보고서Pro

스토어 및 재고에 대한 미래 보고서를 위해 추세를 파악하고 자신 있게 계획합니다.

재고 추적

최신 재고 상태를 완전히 파악하여 제품을 다양한 판매 채널 및 위치에 배정합니다. 원래 재고에서 해당 주문이 처리되면 재고 수량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직원의 권한 제어와 성과 추적을 한 곳에서 합니다.

관리자 승인Pro

직원이 하는 작업 중 할인을 적용하거나 세금을 수정하는 등 관리자 승인이 필요한 작업을 지정합니다.

POS 직원 무제한 등록Pro

POS 사용 권한은 있지만, 관리자 사용 권한은 없는 직원을 추가하고 관리합니다.

POS 직원 역할 및 권한 부여Pro

스토어 직원에게 적합한 역할을 올바른 권한과 함께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직원의 판매 보상Pro

직원의 매출을 커미션 또는 포상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직원 POS PIN

직원에게 POS에 로그인할 수 있는 고유한 PIN을 제공합니다.

각 판매를 고객과 직원을 위한 원활한 환경에서 완료합니다.

교환Pro

모든 온라인 스토어나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이전 구매 제품을 교환하고 재고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사용자 지정 종이 영수증Pro

웹사이트 URL, 스토어 영업시간, 프로모션 또는 스토어 정책이 표시되도록, 인쇄되는 영수증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카트 저장 및 검색Pro

결제가 빠르게 진행되도록 쇼핑 카트를 쉽게 관리, 저장 및 검색할 수 있습니다.

제품 추천

타사 앱을 사용하여 판매를 늘리고 고객만을 위한 제품 추천을 제공하세요.

어디서나 결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을 고객에게 가져가 그 자리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스마트 그리드

카트 동작에 따라 조정되는 맞춤형 스마트 그리드로 직원에게 신호를 생성하여 결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온라인 사업 및 소매업에 할인 또는 프로모션 코드를 적용하세요.

세금

세금은 스토어 개설 위치에 따라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특정 제품 또는 주문에 대해 세금을 비활성화하거나 사용자 지정 세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 이메일 또는 SMS 영수증

사용자 맞춤 이메일 또는 SMS 영수증을 전송하고 재방문 유도를 위해 고객 연락처 목록을 작성하세요.

사용자 지정 할인

전체 카트 또는 개별 품목에 금액 또는 백분율 할인을 적용하세요.

주문 참고 사항

주문에 메모를 첨부하여 특별 요청 및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판매

사용자 맞춤 품목을 사용하여 즉석에서 품목을 번들로 묶고 가격을 설정합니다.

카메라 바코드 스캐너

iOS 장치의 카메라로 제품 바코드 레이블을 스캔합니다.

오프라인 현금 거래

현금 결제를 받아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거래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반품

모든 온라인 스토어나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이전 구매 제품을 반품하고 재고는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정리된 상태를 유지하여 관리 업무에 드는 시간이 줄어듭니다.

무제한 제품

POS에 제품과 이형 상품의 수량을 무제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품 컬렉션

유형, 계절, 프로모션 등을 기준으로 제품을 분류합니다. 스마트 컬렉션을 사용하여 공급업체, 가격, 재고 수준에 따라 제품을 자동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이형

크기, 색상 또는 소재에 따라 제품에 여러 가지 이형 상품을 추가하고 고유한 가격, SKU, 중량, 재고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재고 상태

재고 상태를 통해 제품을 수령하거나 전송하거나 주문을 처리할 때마다 재고 상태를 추적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 위치의 재고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 창고, 소매점 또는 그 외 재고를 보관하는 모든 곳에 재고를 생성하고 할당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 레이블

기존 바코드를 제품에 할당하거나 새 바코드를 생성하여 재고를 추적하고 결제에 걸리는 시간을 단축할 수 있습니다.

1회 방문 고객을 평생의 팬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고객 프로필 생성

고객 프로필은 모든 매장 내 또는 온라인 구매 결제 시에 생성됩니다.

자세한 고객 프로필

연락처 정보, 구매 내역, 평생 지출액, 고객 참고 사항, 태그, 배송 주소, 세금 및 마케팅 선호도를 기록하고 관리합니다.

주문 기록

고객이 온라인 또는 스토어에서 쇼핑할 때 해당 주문 정보는 자동으로 동기화됩니다.

고객에게 연락

POS에서 이메일, SMS 또는 전화를 사용하여 고객에게 연락하세요.

온라인 및 매장 내 단골 보상

독점 이벤트, 할인 또는 콘텐츠로 지속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단골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세요.

마케팅 기본 설정

결제 시 이메일과 전화번호를 수집하여 고객에게 다가오는 할인 판매 또는 신제품에 대해 알려주세요.

고객 태그

고객에게 태그를 할당한 다음, 판촉 업무의 필요에 따라 검색하고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실행 가능한 보고서를 받고 정보에 입각한 비즈니스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일일 판매 보고서Pro

판매, 제품, 직원 실적에 대한 상세한 분석 정보가 들어간 일일 보고서를 POS에서 생성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대시보드 개요

온라인과 오프라인 비즈니스 전체를 한눈에 개관할 수 있습니다.

소매 판매 보고서*

직원, 스토어 위치, 기간 또는 고객별로 판매를 보고 분석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현금 추적

POS에서 하루 마감 시 당일 입금을 위해 금전 등록기의 예상 잔액을 정확하게 추적하는 도구가 개선되었습니다.

현금 흐름 보고서*

지급받을 금액이 얼마인지, 오프라인 및 온라인 판매 대금을 수령하는 시점이 언제인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제품 보고서*

판매되는 제품과 판매되지 않는 제품에 대한 분석 정보를 받아보세요.

할인 보고서*

프로모션의 성과를 추적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접근 방식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재고 보고서

재고의 월말 스냅샷을 보고 일별 판매 재고 수량 및 판매율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재정 보고서

판매량, 반품, 세금, 지급액 등을 포함한 스토어의 재정 상태를 검토하는 보고서를 생성하세요.

* Shopify 및 상위 플랜에 포함된 보고서

한 건의 판매도 놓치지 않도록 널리 사용되는 결제 방법을 받으세요.

기프트 카드 판매 및 받기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물 및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를 이메일로 보내기

수신자가 오프라인 또는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이메일로 보낼 수 있습니다.

Apple Wallet에 디지털 기프트 카드 추가

고객이 iOS 기기에 디지털 기프트 카드를 추가하여 Apple Wallet에서 잔액을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하세요.

사용자 지정 결제 유형

외부 단말기, 수표, IOU 또는 금화와 같은 사용자 지정 결제 옵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분할 결제/입찰

하나의 거래에서 2개 이상의 결제 유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부분 결제

예치금 또는 상품 예약 구매 형태로 원하는 만큼 많이 또는 적게 결제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브랜드를 제일 먼저 떠오르게 하는 마케팅 도구로 고객을 온라인 및 소매점으로 유도하세요.

제품 리뷰

고객이 온라인 스토어 및 Google 검색 결과에 사용될 수 있는 제품 리뷰를 남기도록 장려하여 판매를 촉진하세요.

이메일 마케팅

결제 시 고객 이메일을 수집하고 마케팅 이메일과 프로모션으로 고객과 계속 연락하세요.

소셜 미디어 통합

스토어 방문 및 판매를 주도하는 지역 고객과 연계하는 캠페인을 만드세요.

Google Merchant Center

Google Merchant Center에 스토어를 홍보하고 제품 및 정보를 자동으로 동기화하세요.

모든 단계에서 Shopify의 통합 지원을 받으세요.

전담 지원곧 제공 예정

일반적인 연중무휴 24시간 Shopify 지원 외에, 소매 지원 전문가의 우선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결 상태

POS 및 하드웨어의 연결 상태를 보고 연중무휴 24시간 지원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신속한 설정

필요할 때마다 가입 절차 안내와 라이브 지원을 받으세요

가입 절차 자료

귀하의 직원과 관리자가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작업에 필요한 기능을 학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료를 살펴보세요.

Shopify POS 최대로 활용하기

새로운 Shopify POS는 현재 iOS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입 선택

Shopify POS를 처음 사용하시나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