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pify 자동화

자동으로 고객과 연결하세요

항상 실행되는 마케팅 자동화를 생성하고 사용자 지정하여,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서 고객과 소통하고 비즈니스 성장을 촉진하세요.

'새 구독자 환영'이라는 워크플로 자동화로, 왼쪽에서 고객이 이메일 마케팅을 구독하면 트리거가 작동하여 화살표로 오른쪽에 있는 작업으로 연결되고 마케팅 이메일을 전송합니다. 배경에는 Soap Club 회사의 샘플 이메일이 있습니다.

쉼 없이 작동하는 자동화 구축

자동화 사용자 지정

간단한 트리거-조건-작업 인터페이스로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정확히 충족하도록 사용자 지정 자동화를 구축하세요.

고객 여정에 맞는 템플릿

고객 환영 및 고객 윈백 자동화부터 첫 구매 시 상향 판매에 이르기까지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상거래용 템플릿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빠른 속도와 안정성

Shopify 인프라를 기반으로 하므로, 예약 전송을 설정하지 않는 한 메시지가 지연 없이 고객에게 도달합니다.

적절한 시점에 연락

자동화를 시작하고 실행하여 고객 여정의 중요한 순간에 고객과 소통하세요. 뉴스레터 구독부터 첫 주문에 이르기까지 중요한 단계마다 고객과 함께하세요.

‘고객 윈백 템플릿’이라는 워크플로 자동화로, 주문이 처리되면 트리거됩니다. 첫 번째 조건에서 전체 주문이 처리되었는지 확인하고, 그다음 조건으로 60일 동안 대기하며, 그다음 조건에서 대기 단계 이후 고객이 새 주문을 하지 않았음이 확인되면 마케팅 이메일 전송 작업으로 이어집니다.

조건 선택

자동화를 실행할 조건을 정할 때 적합한 고객에게 적시에 메시지가 도착할 가능성을 높여 줄 조건을 결정하세요. 주문 전, 배송 후, 또는 특별 행사가 있을 때 메시지를 전송하세요.

작업 시기 및 휴지기 설정

구매와 같은 고객의 과거 활동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메시지를 보낼 시기를 결정하세요. 대기 단계를 워크플로에 포함하여 메시지 간 간격을 두고 적절한 이메일 주기를 생성하세요.

효율적인 마케팅

몇 분 만에 시작하기

이메일 자동화 템플릿을 선택하고, 콘텐츠를 개인 맞춤화하고, 전송하세요. 로고와 브랜딩이 이메일에 자동으로 포함됩니다.

추적, 테스트, 성장

이메일 참여, 매출 등 실행 가능한 보고서로 이메일 자동화의 실적을 파악하세요.

더 적은 시간에 더 많은 작업

자동화를 활성화하여 실행되게 두세요. 이메일 캠페인을 수동으로 계속 다시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고객 윈백 자동화’라는 실적 대시보드로, 접촉한 고객 수, 전환율, 복구된 판매액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배경에 커다란 원 1개와 작은 원 2개가 보라색 사선으로 보이며, 오른편 앞쪽으로 3개의 작은 원 안에 각각 흑인 남성, 백인 여성, 아시아 남성의 모습이 있습니다.

자동화 활용을 시작하는 데 유용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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