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 기능 및 요금제

어디서나 판매할 수 있게 지원하는 POS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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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opify POS

모든 Shopify 플랜에 포함

  • Shopify POS 앱
  • 주문 및 제품 관리
  • 고객 프로필

오프라인 판매

Shopify POS Pro

내 Shopify 플랜 플러스 스토어당 한 달에 USD $89

모든 Shopify POS 기능의 추가 제공 사항:

  • 스토어 직원 무제한 등록
  • 무제한 등록
  • 스마트 재고 관리
  • 옴니채널 판매 기능
  • 직원 역할 및 권한 부여
  • 스토어 내 분석

Shopify POS Pro는 Shopify Plus 플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Shopify POS와 Shopify POS Pro 비교하기

모든 Shopify POS 플랜의 요금제와 기능 안내
플랜 기능

Shopify POS 플랜에 포함됨

Shopify POS Pro 플랜 Plus 스토어당 한 달에 USD $89

옴니채널 판매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양쪽 모두에서 모든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매장 내 재고
제품 페이지에서 매장 내 픽업이 가능한 제품인지 여부를 표시합니다.
이메일 카트
고객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둘러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근 방문 시 자주 찾은 품목을 고객에게 이메일로 보내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완료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제품 추천
분석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의 온라인 구매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한 제안으로 매장 내에서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없음
제품 상세 정보 QR 코드
고객이 방해 없이 자유롭게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QR 코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사이트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픽업
온라인으로 주문된 모든 픽업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추적하고, 준비되면 고객에게 알려주세요.
없음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반품 및 교환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어느 소매점에서나 온라인 구매의 반품이나 교환을 받고, 업데이트된 재고 현황을 바로 확인하세요.
없음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고객에게 배송
오프라인 스토어 내 재고가 부족할 때는 재고가 있는 곳 어디에서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쇼룸 또는 비즈니스에도 적합합니다.
없음
배송료
배송 세부 정보를 추가하고 기본으로 제공되거나 사용자가 지정한 배송료를 적용하여 결제 시 신속하게 비용을 계산합니다.
없음
결제 고객이 원하는 결제 방식을 제공하여 한 건의 판매도 놓치지 않습니다.
외부 카드 단말기
POS 앱에서 타사 결제 서비스 공급업체의 외부 카드 단말기를 통한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결제를 직접 추적할 수 있습니다.
분할 결제
하나의 거래에서 2개 이상의 결제 유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와 현금으로 결제하거나 여러 신용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부분 결제
원하는 만큼 많이 또는 적게 결제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연하게 모든 주문에 예치금 또는 상품 예약 구입제도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
오프라인 스토어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또는 실물 기프트 카드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이메일로 기프트 카드를 보내거나 영수증 프린터로 인쇄하세요. Shopify Basic 플랜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지정 결제 유형
수표, IOU 또는 금화 등의 사용자 지정 결제 옵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결제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원활한 결제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스마트 그리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할인, 앱, 기능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맞춤형 스마트 그리드로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검색
주문, 제품, 고객 등에 대한 직관적인 검색 결과로 더욱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판매
그 자리에서 즉시 할인을 제공하거나 사용자 지정 품목과 다른 품목을 번들로 묶을 수 있습니다. 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말고 원하는 가격을 자유롭게 설정하세요.
세금
스토어 위치를 추가하면 결제 시 세금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필요하면 특정 제품이나 주문에서 세금을 제외하거나 사용자 지정 세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Shopify 관리자에서 할인 및 프로모션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VIP 및 단골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거나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양쪽 모두에서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할인
POS 앱에서 결제 시 카트 전체 또는 개별 품목에 금액 기반 또는 비율 기반 할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디지털 영수증
이동 판매 또는 전자문서 판매에 필요한 이메일 및 SMS 영수증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환불
모든 온라인 스토어나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이전 구매 제품을 환불하고 자동으로 업데이트된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종이 영수증
웹사이트 URL, 스토어 영업시간, 프로모션 또는 스토어 정책이 들어가도록 영수증을 사용자 지정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없음
교환
온라인에서 또는 모든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주문했던 제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없음
카트 저장 및 검색
어디서나 라이브 카트 간에 전환하여 품목을 추가하는 기능을 통해 모바일 장치에서 한 번에 여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없음
직원 관리 손쉽게 직원 실적을 추적하고 권한을 제어합니다.
직원 POS PIN
Shopify 관리자 계정으로 직원에게 고유한 PIN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직원 무제한 등록
POS에 무제한으로 직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직원에게는 보안 PIN 코드가 부여되어 금전 등록 활동을 추적하고 직원의 책임 소재를 파악합니다.
없음
소매점 직원의 역할 및 권한
고유한 권한 세트로 직접 역할 유형을 지정하여 직원이 수행할 수 있는 업무와 접근 가능한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없음
직원 판매
직원의 매출을 커미션 또는 포상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없음
관리자 승인
직원이 할인을 적용하거나 세금을 수정하는 작업에 대해 관리자 승인이 필요할 때 지정합니다.
없음
제품 번거로운 작업을 간소화하고 제품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무제한 제품
POS에 제품과 이형 상품을 무제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품 컬렉션
유형, 계절, 프로모션 등을 기준으로 제품 범주를 설정합니다. 스마트 컬렉션을 사용하여 공급업체, 가격, 재고 수준에 따라 제품을 자동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이형
고객이 더 다양한 제품을 즐기도록 여러 종류의 이형 상품을 제공하세요. 크기, 색상 또는 소재에 따라 제품에 여러 가지 이형 상품을 추가하고 고유한 가격, SKU, 중량, 재고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재고 상태
재고 상태를 통해 제품을 수령하거나 전송하거나 주문을 처리할 때마다 재고 상태를 추적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 스토어의 재고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 창고, 소매점 또는 그 외 재고를 보관하는 모든 곳에 재고를 생성하고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재고 조정
손상된 제품, 마케팅 사은품 또는 프로모션에서 남은 재고에 대한 재고 수준을 신속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없음
스마트 재고 관리
Stocky by Shopify 앱을 다운로드하여 Shopify POS Pro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제품 수요를 예측하고, 재고 부족 경고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Stocky by Shopify는 현재 영어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없음
고객 일회성 방문 고객을 브랜드 단골 고객으로 바꿉니다.
고객 프로필
새로운 고객이 생기면 프로필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연락처 정보를 저장하고, 참고 사항을 추가하고, 고객의 쇼핑 습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파악하여 언제든 개인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태그
고객 관리 목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태그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태그별로 고객을 필터링하여 고객 세그먼트를 더욱 의미 있게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연락처 정보
POS 앱에서 고객 연락처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POS에서 바로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 또는 SM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주문 기록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의 고객 주문 기록을 참조하여 반품 또는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품목을 추천하거나 반복 구매를 권할 수 있습니다.
주문 참고 사항
주문에 참고 사항을 첨부하여 특별 요청, 지침 및 세부 사항을 세심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배송 세부 정보
주문 배송을 나중에 할 수 있도록 주문에 대한 배송 주소와 연락처 세부 정보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기본 설정
고객의 이메일 옵트인 기본 설정에서 고객이 향후 판매나 제품 출시 소식 이메일을 수신하는 데 동의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충성도
독점적인 이벤트, 할인 또는 콘텐츠로 단골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세요. Shopify 마케팅 도구 및 앱을 활용하여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언제나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보고 및 분석 통합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상태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를 확인합니다.
개요
비즈니스를 한눈에 개관할 수 있습니다. 매출, 주문, 트래픽 정보가 담긴 Shopify의 실행 가능한 대시보드를 참고하면 비즈니스에 알맞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소매 판매 보고서
스토어 성장에 대한 분석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기간에 대해 직원, 고객 또는 스토어를 기준으로 매출 보고서를 조회하고 분석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현금 흐름 보고서
지급받을 금액이 얼마인지,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 판매 대금을 수령하는 시점이 언제인지 보고서를 생성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정 보고서
판매량, 반품, 세금, 지급액 등의 스토어 재정 상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서 여러 계산대를 관리하고 그날의 매장 재정 상태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할인 보고서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 프로모션의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Shopify 보고서를 사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가장 큰 인센티브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제품 보고서
모든 소매업에서 월말 재고에 대한 간략한 보고서를 작성하세요. 모든 스토어에서 일별로 판매된 재고 수량과 비율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현금 추적
결제 방법별로 금액을 추적하고 일별 금전 등록기 수입과 지출을 맞춰볼 수 있습니다.
일일 판매 보고서
판매, 제품, 직원 실적에 대한 상세한 분석 정보가 들어간 일일 보고서를 POS 앱에서 바로 생성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없음
마케팅 온라인 및 소매점에서 고객을 늘릴 수 있는 도구를 활용해 보세요.
제품 리뷰
유형, 계절, 프로모션 등을 기준으로 제품 범주를 설정합니다. 스마트 컬렉션을 사용하여 공급업체, 가격, 재고 수준에 따라 제품을 자동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결제 시 고객 이메일을 수집하고, 마케팅 이메일 또는 독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다시 방문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스토어 방문에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근처 Facebook 사용자를 소매점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 크레딧
Google Ads 캠페인으로 스토어 위치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세요. 해당하는 Shopify 계정은 처음 Ads 이용 시 Google Ads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 모든 단계에서 Shopify 지원팀을 믿고 의지할 수 있습니다.
업계를 앞서가는 지원
POS 관련 질문부터 사업을 키우기 위한 조언에 이르기까지, 이메일, 실시간 채팅, 전화를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절차 자료
Shopify 지원 센터를 방문하면 Shopify POS를 시작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와 직원 교육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도구
일괄 업로드 도구와 기존 제품 및 고객을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상세한 지침으로 운영 중단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양쪽 모두에서 모든 고객에게 원활한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매장 내 재고

제품 페이지에서 매장 내 픽업이 가능한 제품인지 여부를 표시합니다.

이메일 카트

고객이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둘러보고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최근 방문 시 자주 찾은 품목을 고객에게 이메일로 보내서 온라인으로 구매를 완료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제품 추천

분석 정보를 사용하여 고객의 온라인 구매를 기반으로 하는 스마트한 제안으로 매장 내에서 판매를 늘릴 수 있습니다.

Shopify POS Pro

제품 상세 정보 QR 코드

고객이 방해 없이 자유롭게 제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QR 코드를 사용하여 고객이 사이트에서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고 온라인으로 구매하도록 유도합니다.

온라인으로 구매,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픽업

온라인으로 주문된 모든 픽업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추적하고, 준비되면 고객에게 알려주세요.

Shopify POS Pro

온라인으로 구매하세요. 반품 및 교환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어느 소매점에서나 온라인 구매의 반품이나 교환을 받고, 업데이트된 재고 현황을 바로 확인하세요.

Shopify POS Pro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고객에게 배송

오프라인 스토어 내 재고가 부족할 때는 재고가 있는 곳 어디에서나 판매할 수 있습니다. 맞춤형 상품을 제공하는 쇼룸 또는 비즈니스에도 적합합니다.

Shopify POS Pro

배송료

배송 세부 정보를 추가하고 기본으로 제공되거나 사용자가 지정한 배송료를 적용하여 결제 시 신속하게 비용을 계산합니다.

Shopify POS Pro

고객이 원하는 결제 방식을 제공하여 한 건의 판매도 놓치지 않습니다.

외부 카드 단말기

POS 앱에서 타사 결제 서비스 공급업체의 외부 카드 단말기를 통한 신용 카드 또는 직불 카드 결제를 직접 추적할 수 있습니다.

분할 결제

하나의 거래에서 2개 이상의 결제 유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신용 카드와 현금으로 결제하거나 여러 신용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부분 결제

원하는 만큼 많이 또는 적게 결제 금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유연하게 모든 주문에 예치금 또는 상품 예약 구입제도를 허용할 수 있습니다.

기프트 카드

오프라인 스토어나 온라인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또는 실물 기프트 카드를 판매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이메일로 기프트 카드를 보내거나 영수증 프린터로 인쇄하세요. Shopify Basic 플랜에서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지정 결제 유형

수표, IOU 또는 금화 등의 사용자 지정 결제 옵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직원과 고객 모두에게 원활한 결제를 제공합니다.

맞춤형 스마트 그리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 할인, 앱, 기능을 바로 이용할 수 있게 해주는 맞춤형 스마트 그리드로 신속하게 결제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검색

주문, 제품, 고객 등에 대한 직관적인 검색 결과로 더욱 빠르게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판매

그 자리에서 즉시 할인을 제공하거나 사용자 지정 품목과 다른 품목을 번들로 묶을 수 있습니다. 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말고 원하는 가격을 자유롭게 설정하세요.

세금

스토어 위치를 추가하면 결제 시 세금이 자동으로 계산됩니다. 필요하면 특정 제품이나 주문에서 세금을 제외하거나 사용자 지정 세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할인 코드

Shopify 관리자에서 할인 및 프로모션 코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VIP 및 단골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거나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양쪽 모두에서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할인

POS 앱에서 결제 시 카트 전체 또는 개별 품목에 금액 기반 또는 비율 기반 할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디지털 영수증

이동 판매 또는 전자문서 판매에 필요한 이메일 및 SMS 영수증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환불

모든 온라인 스토어나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이전 구매 제품을 환불하고 자동으로 업데이트된 재고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지정 종이 영수증

웹사이트 URL, 스토어 영업시간, 프로모션 또는 스토어 정책이 들어가도록 영수증을 사용자 지정하고 인쇄할 수 있습니다.

Shopify POS Pro

교환

온라인에서 또는 모든 오프라인 소매점에서 주문했던 제품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Shopify POS Pro

카트 저장 및 검색

어디서나 라이브 카트 간에 전환하여 품목을 추가하는 기능을 통해 모바일 장치에서 한 번에 여러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Shopify POS Pro

손쉽게 직원 실적을 추적하고 권한을 제어합니다.

직원 POS PIN

Shopify 관리자 계정으로 직원에게 고유한 PIN을 할당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 직원 무제한 등록

POS에 무제한으로 직원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각 직원에게는 보안 PIN 코드가 부여되어 금전 등록 활동을 추적하고 직원의 책임 소재를 파악합니다.

Shopify POS Pro

소매점 직원의 역할 및 권한

고유한 권한 세트로 직접 역할 유형을 지정하여 직원이 수행할 수 있는 업무와 접근 가능한 정보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Shopify POS Pro

직원 판매

직원의 매출을 커미션 또는 포상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Shopify POS Pro

관리자 승인

직원이 할인을 적용하거나 세금을 수정하는 작업에 대해 관리자 승인이 필요할 때 지정합니다.

Shopify POS Pro

번거로운 작업을 간소화하고 제품을 체계적으로 관리합니다.

무제한 제품

POS에 제품과 이형 상품을 무제한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제품 컬렉션

유형, 계절, 프로모션 등을 기준으로 제품 범주를 설정합니다. 스마트 컬렉션을 사용하여 공급업체, 가격, 재고 수준에 따라 제품을 자동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제품 이형

고객이 더 다양한 제품을 즐기도록 여러 종류의 이형 상품을 제공하세요. 크기, 색상 또는 소재에 따라 제품에 여러 가지 이형 상품을 추가하고 고유한 가격, SKU, 중량, 재고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재고 상태

재고 상태를 통해 제품을 수령하거나 전송하거나 주문을 처리할 때마다 재고 상태를 추적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여러 스토어의 재고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 창고, 소매점 또는 그 외 재고를 보관하는 모든 곳에 재고를 생성하고 할당할 수 있습니다.

재고 조정

손상된 제품, 마케팅 사은품 또는 프로모션에서 남은 재고에 대한 재고 수준을 신속히 변경할 수 있습니다.

Shopify POS Pro

스마트 재고 관리

Stocky by Shopify 앱을 다운로드하여 Shopify POS Pro를 무료로 이용해보세요. 제품 수요를 예측하고, 재고 부족 경고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Stocky by Shopify는 현재 영어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Shopify POS Pro

일회성 방문 고객을 브랜드 단골 고객으로 바꿉니다.

고객 프로필

새로운 고객이 생기면 프로필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연락처 정보를 저장하고, 참고 사항을 추가하고, 고객의 쇼핑 습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파악하여 언제든 개인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고객 태그

고객 관리 목적으로 고객에게 다양한 태그를 할당할 수 있습니다. 태그별로 고객을 필터링하여 고객 세그먼트를 더욱 의미 있게 세분화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연락처 정보

POS 앱에서 고객 연락처 정보를 간편하게 확인하세요. POS에서 바로 전화를 걸거나, 이메일 또는 SM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주문 기록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의 고객 주문 기록을 참조하여 반품 또는 교환을 관리하고, 새로운 품목을 추천하거나 반복 구매를 권할 수 있습니다.

주문 참고 사항

주문에 참고 사항을 첨부하여 특별 요청, 지침 및 세부 사항을 세심히 파악할 수 있습니다.

배송 세부 정보

주문 배송을 나중에 할 수 있도록 주문에 대한 배송 주소와 연락처 세부 정보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기본 설정

고객의 이메일 옵트인 기본 설정에서 고객이 향후 판매나 제품 출시 소식 이메일을 수신하는 데 동의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고객 충성도

독점적인 이벤트, 할인 또는 콘텐츠로 단골 고객에게 보상을 제공하세요. Shopify 마케팅 도구 및 앱을 활용하여 고객 관계를 구축하고 언제나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통합 분석을 통해 비즈니스 상태에 대한 전체적인 개요를 확인합니다.

개요

비즈니스를 한눈에 개관할 수 있습니다. 매출, 주문, 트래픽 정보가 담긴 Shopify의 실행 가능한 대시보드를 참고하면 비즈니스에 알맞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소매 판매 보고서

스토어 성장에 대한 분석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기간에 대해 직원, 고객 또는 스토어를 기준으로 매출 보고서를 조회하고 분석하고 내보낼 수 있습니다.

현금 흐름 보고서

지급받을 금액이 얼마인지,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 판매 대금을 수령하는 시점이 언제인지 보고서를 생성하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재정 보고서

판매량, 반품, 세금, 지급액 등의 스토어 재정 상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한 화면에서 여러 계산대를 관리하고 그날의 매장 재정 상태를 통합할 수 있습니다.

할인 보고서

오프라인 스토어 및 온라인 스토어 프로모션의 성과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 Shopify 보고서를 사용하여 고객의 구매를 유도하는 가장 큰 인센티브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제품 보고서

모든 소매업에서 월말 재고에 대한 간략한 보고서를 작성하세요. 모든 스토어에서 일별로 판매된 재고 수량과 비율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현금 추적

결제 방법별로 금액을 추적하고 일별 금전 등록기 수입과 지출을 맞춰볼 수 있습니다.

일일 판매 보고서

판매, 제품, 직원 실적에 대한 상세한 분석 정보가 들어간 일일 보고서를 POS 앱에서 바로 생성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Shopify POS Pro

온라인 및 소매점에서 고객을 늘릴 수 있는 도구를 활용해 보세요.

제품 리뷰

유형, 계절, 프로모션 등을 기준으로 제품 범주를 설정합니다. 스마트 컬렉션을 사용하여 공급업체, 가격, 재고 수준에 따라 제품을 자동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마케팅

결제 시 고객 이메일을 수집하고, 마케팅 이메일 또는 독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이 다시 방문하도록 장려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통합

스토어 방문에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근처 Facebook 사용자를 소매점으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Google Ad 크레딧

Google Ads 캠페인으로 스토어 위치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세요. 해당하는 Shopify 계정은 처음 Ads 이용 시 Google Ads 크레딧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단계에서 Shopify 지원팀을 믿고 의지할 수 있습니다.

업계를 앞서가는 지원

POS 관련 질문부터 사업을 키우기 위한 조언에 이르기까지, 이메일, 실시간 채팅, 전화를 통해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가입 절차 자료

Shopify 지원 센터를 방문하면 Shopify POS를 시작하기 위한 단계별 가이드와 직원 교육 자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이그레이션 도구

일괄 업로드 도구와 기존 제품 및 고객을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는 상세한 지침으로 운영 중단 시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