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을 위한 잠재 고객 파악

고유한 세그먼트를 생성하여 고객에 대한 강력한 분석 정보를 확보한 다음, 맞춤형 캠페인으로 다가가 판매를 촉진하세요.

아직 Shopify 스토어가 없으신가요? 3일 무료 체험으로 시작해 보세요.

고객 데이터 보유

비즈니스 운영에 사용하는 동일한 보안 플랫폼에서 추가 비용 없이 데이터 이해도를 높이고 데이터를 기반으로 운영하세요.

무한한 가능성

고객 수에 제한이 없고 템플릿 컬렉션이 계속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무궁무진한 방법으로 고객을 그룹화할 수 있습니다.

동적 업데이트

새 고객을 추가하거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보가 변경되면 세그먼트가 자동 업데이트됩니다.

신뢰 향상

마케팅 동의를 확보하고 GDPR 및 CCPA 등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기본 제공 도구로 고객 관계를 강화하세요.

세그먼트 활용

구매를 유도하는 맞춤형 이메일 전송

할인을 통해 가치가 높은 고객을 타게팅

자동화에서 세그먼트를 사용하여 마케팅 간소화

세련된 Airsign 진공청소기가 레드 카펫이 깔린 환한 거실의 목재 캐비닛에 기대어 세워져 있는 이미지.

Shopify에서 세그먼트를 식별하고, 할인을 제공하고, 매우 세심한 개인 맞춤형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한 결과, 약 30%의 전환율을 달성했습니다.

  • Airsign
  • Alex Dashefsky — Airsign 공동 설립자
질감을 살린 흰색 천 위에 크림색 로프 행거가 놓여 있으며 그 위에 옷이 늘어뜨려져 있는 이미지.

모든 고객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만날 수 있는 것이 큰 이점이라고 생각합니다. Shopify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는 실질적인 효과가 있고 이러한 효과에 대한 신뢰도도 매우 높습니다.

  • Peppermint Products
  • Roman Luyken — Peppermint Products 소유주

더 빠르게 시작하는 세그먼트 설정

사용하기 쉬운 템플릿을 사용하면 단 두 번의 클릭으로 세그먼트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업데이트되는 컬렉션을 살펴보고 고객을 이해하는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Shopify 관리자의 고객 세그먼트 섹션에 있는 편집기에서 가치가 높은 고객의 참여, 가입자를 첫 구매 고객으로 전환 등 다양한 세그먼트에 대한 템플릿을 볼 수 있습니다. 편집기 주위의 원 안에 다양한 얼굴이 표시되어 각 세그먼트가 나타내는 다양한 고객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치가 높은 고객과 연결

더 많이 지출할 가능성이 있는 그룹에 할인을 제공하여 고객 평생 가치를 더욱 높이세요.

반복 구매자와 재연결

참여도가 높았던 고객에게 이메일 캠페인을 전송하여 새로운 제품을 발견하고 다시 구매하도록 하세요.

중단된 결제 전환

카트에 품목을 추가하고 결제하지 않은 고객에게 결제할 품목이 있다는 사실을 알리는 자동화된 메시지를 보내세요.

적절한 고객만을 타게팅하여 참여 유도

고객의 인구 통계 및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하는 필터를 사용하여 마케팅 계획에 따라 타게팅된 세그먼트를 만드세요.

고객 특성 추가

고객 프로필에 고유한 메타 필드 데이터를 추가하여 그룹화하세요.

고객의 행동 학습

이메일을 받았거나, 열거나, 클릭하거나, 스팸으로 표시하는 등 이메일과 관련된 행동으로 구독자를 분류합니다.

특정 위치 타게팅

특정 국가나 시, 도 또는 전체 위치에 있는 고객으로 세분화하세요.

누가 무엇을 구매하는지 파악

구매 행동을 기준으로 필터링하여 특정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파악하세요.

Shopify 관리자의 고객 세그먼트 섹션에서 위치, 주문 수, 이메일 구독 상태, 구매한 제품 등 다양한 세그먼트에 대한 필터를 볼 수 있습니다. 노란색 셔츠를 입고 노트북으로 타이핑을 하고 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판매자가 효율적으로 작업하는 모습의 이미지입니다.

보다 전략적인 고객 세분화를 위한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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